편안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카페, 의정부 모카도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모카도르를 알게 된 이유

몇 년전, 고등학교 동창을 오랫만에 만나게 되었다. 그때 친구가 알려준 곳이 '모카도르'였다.

적당한 가격에 소파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 뒤 헤어진 후, 언제부터인가 줄곧 카페에서 만남을 가질때 이곳으로 약속을 잡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어느새 5년정도 매주 주말 방문하게 되었다.

카페에 관한 기억들

누군가를 만나거나, 구직을 위해 공부를 하거나, 혹은 힐링을 하고 싶을 때마다 방문하여 마음을 다스리곤 했다.

취직 준비를 위해 코딩공부를 하거나, 친구들과 모여서 수다를 떨거나, 혹은 아무 이유없이 그저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서 방문 하기도 했다.

5년동안의 큰 일은 없었지만, 이런 시간들이 쌓여 하나하나 추억이 되었던 것 같다. 어느새 '카페에 앉아 시간 때우기'는 특별한 일이 아닌 일상이 되었던 것 같다.

커피맛은...

커피맛은 다른 곳하고 비슷하거나 더 나은것 같았다. 향이 진하기 보다는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느낌이 좋았고, 기본적으로 머그컵이나 유리잔에 담겨 나오기 때문에 좀 더 따뜻하고 시원함을 유지하고 있기때문이다.

다 마시고 조금 아쉽다면, 아메리카노 리필 한잔을 주문하자. 커피 한잔을 마시면 한번 리필이 되기때문에 부족함을 달래준다.

의정부에 온다면...

의정부에 오게 되고 적당한 카페를 찾는다면, 이곳에서 마음편히 힐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좋은 분위기의 모카도르


맛집 정보


모카도르
★ - 일상에서 즐겨 가는 맛집
대한민국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1동 155-2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van303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