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l Banco Rojo | My Favorite, Cheap and Fabulous Burgers in Buenos Aires, Argentina

in #tasteem6 years ago

음...........미동님이 제 대신 읽어주셨네요. ㅎㅎㅎ
가성비 으뜸의 봄님이 좋아하셨던 버거라고 알아 듣겠습니다...

Sort:  

어어... 맞아요. 머리 싸매고 길게 썼는데 한줄로 요약해버리다니.....ㅋㅋㅋㅋ

그래도 한번에 쓱 스크롤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인터넷이 잘 안되나보죠......

KT 메가패스 쓰고 있는데요.....그나저나 메가스포어님 요새 글 안쓰시나요...

메가 들어간건 무조건 잘 됩니다..

이 터널 끝에 다시 빛 보러 나왔네요 ㅎㅎ

아무도 안 찾는줄 알고 새침해져 있었는데 저 몰래 맘속으로 기다리고 계셨군요..^______^

KakaoTalk_20180622_040325390.jpg

쫀득~하게 씹히는 카라멜바~
아직도 팔고 있는 줄 몰랐네요.... 참고로 안샀어요..

지지 않으려면 생각해내야 한다...

제가 메가스터디 손사탐은 안들었지만, 이범 과탐은 들었습니다.

저분...ㅎㅎㅎ 오랜만인듯 ㅎㅎㅎㅎㅎ

지지 않으려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쫀득~하게 씹히는 카라멜바~(인쇄에서 물결 1단계 그저 대충의 느낌이..)

메가 들어간건 예나 지금이나 대충이군요...


메가스터디도 아직 건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