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녹여버리는 노말한소프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 ! 평소에 자주 가는 빽다방에서 노말한소프트 먹어보았는데요 ~ 음 ! 달달하니 힐링되네요.

1.jpg

저렴한 가격에 양 많기로 유명한 빽다방 ~ 앗!메리카노 즐겨먹으러 방문하곤 하는데요.

2.jpg

오늘도 어김없이 앗!메리카노 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노말한소프트 ! 아이스크림 같은데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3.jpg

노말한소프트 (SOFT ICE CREAM) 1,500원

4.jpg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요. 비쥬얼만 보면 약간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해요. 근데 양은 이게 더 많아보이네요. 근데 이것도 가격이 3배이니까...많다고 많은게 아니겠죠 ㅋㅋㅋ

5.jpg

달달하니..음! 맛있네요. 정형화된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 실패란 없습니다. 이건 사실 뻥튀기랑 먹어야 더 맛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6.jpg

헛점 발견! 속이 텅 비어 있다니....이런 상술같으니..백주부님 레시피는 다 좋은데 뭔가 그럴싸하게 만들어놓고 속을 보면 약간 사람을 허전하게 만드는게 좀 있습니다 ;;;

7.jpg

그래도 전 백주부님 좋아합니다. 뭔가 사람 냄새가 난다랄까요 ~ 직접 만나본 것이 아니니까 쉽게 판단할 문제는 아니지만 진짜 성격이 쉽지 않을거 같지만 소탈하신 매력이 사람을 끌리게 하는 매력이 있으십니다 ㅎㅎㅎ

갑자기 산으로 갔는데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 무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 가볍게 먹기에 괜찮습니다. 혹시 빽다방 가시나면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빽다방 카이스트서울캠퍼스점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85

맛집정보

빽다방 카이스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회기로 85


무더위를 녹여버리는 노말한소프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회기로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오 아이스크림도 파는군용 주말에가서 먹어볼게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soong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그래도 여름에 아이스크림 만한 디저트가 또 없죠:)

빽다방 커피도 저렴하니까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부담없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