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원기를 회복시켜준 복날엔 이선자연약초백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복날엔 삼계탕 ~ 예로부터 원기를 회복해주기 위해서 우리의 조상들은 삼계탕을 먹었다는데요. 올해처럼 이렇게 더우면 이건 안 먹을 수가 없네요 ;;; 저도 원기회복하러 근처 백숙집을 다녀왔습니다.

2.JPG

이선자연약초백숙이라고 구리에 있는 삼계탕 집인데요. 다른 집들이랑 다르게 여기는 약초 캐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3.JPG

창밖을 내다보며 ~ ~ ~ ~ 홀이 나름 깨끗..약초캐는 곳은 왠지 흙도 많고 할거 같은데 의외로 깨끗한 편이라 좋았습니다.

4.JPG
닭백숙을 주문하였더니 이렇게 한 상을 차려주십니다. 제대로이지요 ! 복날엔 이렇게 제대로 차려진 한상을 받고 싶었거든요. 간만에 대접받는거 같아서 기분 좋아지네요.

5.JPG

부추가 한가득 올라간 닭백숙 ! 양이 3~4인분이라더니 확실히 많습니다.

6.JPG

닭도 토종닭인가봐요. 튼실한 녀석이 올라왔네요.

7.JPG

자글자글자글 ~ 익으면 익을수록 향긋함이 코끝을 자극하는데요. 약초 냄새가 살짝 나는 듯 향기까지도 내 몸을 힐링해줍니다.

8.JPG

사르르 찢겨지는 백숙! 닭이 크다고 해서 질길 거라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세요.살이 완전 부드럽구요. 맛있었어요. 여기 특이한 것은 별도의 소금간을 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간을 하지 않아도 18가지 이상의 약초가 들어가서 자연스럽게 간이 되어주니까 그냥 먹어도 맛있답니다.

다 먹고 난 다음에는 죽을 만들어주시는데 거기까진 찍지 못했지만 진짜 맛있음. 여기 남은 약초국물에 끓여주기에 더 믿음직스럽고 구수하게 먹을 수 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날씨 더운데 원기회복하러 시간될 때 가보세요.

이선자연약초백숙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23

맛집정보

이선자연약초백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구리시 동구동 건원대로99번길 23


나의 원기를 회복시켜준 복날엔 이선자연약초백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soong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원기회복되는느낌

@먹스팀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2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99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