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역에 핫플레이스 화덕수제피자 보트피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피자 좋아하세요? 저도 피자를 막 좋아하진 않지만 수제피자만은 찾아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중랑역쪽에 볼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엄청 괜찮은 피자집 발견했어요 ~ 바로 화덕수제피자로 유명한 보트피자입니다.

2.JPG

중랑역으로 나와서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정확한 위치는 하단에 지도를 참고하시구요 ~ 큰 길가에 있으니까 못 찾긴 쉽지 않으실거에요. 가격은 1개에 4,900원으로 1인1피자 컨셉으로 혼자 가서 먹어도 괜찮은 곳입니다.

3.JPG

테이트아웃도 많이 하지만 홀에서 먹을 수도 있게 되어있는 보트피자! 은근 넓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셔도 충분히 앉으실 수 있으시구요.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으실거에요 ㅎㅎㅎ

4.JPG

전 테이크아웃! 왜냐하면 와이프가 가지고 오라고 하셔서...말 잘 듣는 이순간(@esoongan)!!! 몰랐는데 리모컨 주도권을 가진 사람이 그 집에 갑이라면서요. 주말에 보니 와이프가 자기 맘대로 채널 돌리는 것을 보고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집 안에 갑이 누구인지 ㅋㅋㅋ

5.JPG

불고기피자

6.JPG

치즈피자

7.JPG

풀드포크피자

중랑역 오픈기념으로 3개 12000원하는 행사를 하길래 3개 주문해본건데요!!! 1개의 피자를 4개로 잘라 먹을 수 있는 구조로 먹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 보통 1명이서 1개 먹으면 적당합니다. 전 처음에 적다고 생각했었는데 먹다보니 많았습니다.

8.JPG

플랫브래드...이름이 맞나 모르겠는데 ㅋㅋㅋ 피자 도우로 햄버거를 만들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9.JPG

내부를 보시면 엄청 야채도 신선하고 두툼한게 실하네요. 요거 한번 먹으면 더이상 햄버거는 먹지 않을 듯 ~ 든든하니 진짜 좋아요.

보트피자 ! 수제화덕피자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좋구요. 플랫브래드는 도우가 쫄깃해서 괜찮거든요. 중랑쪽이나 의정부, 구리쪽에 있다고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드셔보셔용 ~

보트피자 중랑역점
서울 중랑구 망우로 203

.


맛집정보

보트피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2동 망우로


중랑역에 핫플레이스 화덕수제피자 보트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soonga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먹스팀 서울 중랑구 망우로 20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중랑구 망우로 2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피자도피자인데 저 플랫브레드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