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国 泰安市 南天门宾馆2樓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여기 2층에 있는 식당임

오리탕

완자 야채국

옥수수 잣 콩

목이버섯 돼지고기 볶음

마파두부

완자탕

생선튀김

지삼선볶음

갈치조림에 이석 나와서 깜놀;;;
여기 중국 산동성 태산 남천문근처 음식점임

밥 한공기 엄청비쌈

가격 폭력적 밥 작은 공기에 중국10원 한국1800원돈


맛집정보

南天门宾馆

중국 산둥 성 타이안 시 타이산 구


中国 泰安市 南天门宾馆2樓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ericaha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가성비가 ㅎㄷㄷ;; 맛은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혼란스럽게 글을 썼어요 딱 밥한공이에 10원이에요 중국 물가에서는 엄청 비싼 집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가성비가 최고네요

아니 일인 10원이 아니라 공기밥 하나가 십원이여 엄청 비싼 곳이에요 산위라 글 수장해야겠다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이정도 시켜 드셨음 밥은 서비스여도 됐을텐데.. 아쉽네요 ㅋㄷ

ㅋㅋㅋ 그져?! 여기 있는 음식이 다가 아니였어요 나중에 나온 야채는 안짝었거든여 ㅎㅎ 산위에 음식집이라 이 곳 말고 2원짜리 물이 8원에 판매 되더라고여

Posted using Partiko iOS

중국음식은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