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asteem] 왕관 세개도 모자르다!! 맛과 양, 사장님 인심까지 넉넉한 백년족발보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조금씩 먹는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최근 프리랜서 일을 마친 아내님과 모처럼 여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밤낮으로 아이를 돌보고 일까지 병행하는 아내님 위해 맛있는 걸 사주갰다고 하니 매운족발에 맥주가 마시고 싶다고 해서 전에 한번 소개해 드린 족발 맛집 백년족발보쌈을 다시 찾았습니다~!!!

AAAF233C-FA24-4AAC-A2D8-A13D250D99BC.jpeg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로 51
영업시간 : 오후 4시~늦은밤 12시
좌석 : 약 30석
주차 : 건물 뒷편 20대 주차가능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jlVU.jpg

족발 나오는 시간이 오후 네시에요~!! 빨리 갈수록 따끈따끈하고 맛좋은 족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오후 5시쯤 도착했는데 나온지 얼마 안된 족발들을 통유리 너머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족발을 감상하니 더이상 참을수가 없네요 빨리 안으로 고고!!!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hHDs.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fMhY.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7NR0.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tVFo.jpg

저희는 백년족발에 오면 항상 방으로 자리를 잡아요. 방에는 테이블이 두개가 있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 있는 인형들이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과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이곳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건, 저희가 방으로 자리를 잡으면 항상 방문을 닫아주세요. 테이블이 하나 더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을 더 안받으시더라구요. ㅠㅠ 아이들이랑 편하게 음식을 즐기라고 배려해 주시는 모습에 항상 음식을 더 주문(?)하게 됩니다 ^^;; 이날도 사장님의 배려 덕분에 무리하게 시켜서 포장을 해갔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3p3Y.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Q5Svw.jpg

족발이 질리지 않도록 먹게해주는 밑반찬들입니다. 여기 된장국이 특히나 더 맛있어서 된장국에 밥말아서 밑반찬들이랑 먹어도 좋아요!! 위대하신 분들은 족발 나오기전에 입가심으로 밥한공기 뚝딱하셔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부추겉저리와 무말라깽이는 새콤달콤하고 식감이 좋아서 절로 손이 가요. 족발이 나오기 전에 야금야금 집어 먹다가 반찬을 더 요청했습니다~^^;;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XlYu.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TMky.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LNSO.jpg

주문한 족발과 누릉지~ 그리고 맥주도 빼놓을 수가 없죠!! 족발은 반반(족발+불족발) 중 짜리를 시켰는데요 양이 상당합니다. 앞서 언급한데로 남은 족발을 포장해가서 다음날 또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어떻게 차갑게 식었는데도 맛있는 걸까요 ㅠㅠ)
여하튼 고대하던 족발이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먹방을 찍어야죠.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FcHg.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IMlc.jpg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Bm0i.jpg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여기 조명이 붉그스름해서 족발사진들 퀄이 떨어지는 것 같지만 정말정말 맛있어요!! 적당하게 기름기가 있고,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며 씹는 식감까지 고루고루 갖춘 족발이에요. 미치겠다 또 먹고싶다 ㅠㅠ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하는 족발집이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홍소족발인데 맛으로만 따진다면 서로 비슷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 부산에 내려가면 비교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vzXQ.jpg

족발이라는 신세계에 눈을 뜬 둘째의 먹방이 상당했습니다. 누릉지와 족박을 신나게 퍼먹는데 나중에는 아내님의 손길을 거부하고 혼자서 먹더라구요^^ 상당히 많은 양의 족발이 둘째의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이제 갓 돌 지난 둘째의 입맛도 사로잡는 백년족발!!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

KakaoTalk_Moim_57D4eLxiDmLGRLSNlkngo9L2pPoqFY.jpg

두시간이 채 되지 않은 시간에 나왔는데 벌써 족발이 다 없어진거 보이시나요?? 여기는 정말 족발이 나왔다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집니다!!! 어서 빨리들 서두르세요!!!

맛 뿐만 아니라 사장님의 배려도 훈훈한 족발 맛집 백년족발보쌈!!! 불금에 족발과 맥주 한잔 어떠세요^^


맛집정보

백년족발보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555


[Pro-Tasteem] 왕관 세개도 모자르다!! 맛과 양, 사장님 인심까지 넉넉한 백년족발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번 주말에는 족발에 한 잔 해야겠습니다.
이쁜 아이들 맛나게 먹는 모습을 보면 정말 즐거울 듯 합니다.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5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족발 비주얼이 미쳤네요 진짜 족발 좋아하는데 족발 익혀서 나오는 비주얼먼 봐도 맛있음이 느껴지네요

족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족발보다 아이들이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귀욤귀욤합니다 ^^

족발 비쥬얼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족발 엄청 땡겨버리네요ㅋㅋㅋㅋ

가족과 함께
맛있는 족발 먹는 즐거운 외식이었을 것 같아요~^^

사장님 배려 👍🏼👍🏼👍🏼
맛만큼이나 마음도 최고네용~~

으엌ㅠㅠㅠㅠㅠ맛있게땋 ㅠㅠ

우왓! 비주얼 상당합니다! +.+
요새 족발 안먹은지가 꽤 됐는데 여기 함 가봐야겠네용!
(저도 남양주민 후후..)

으흠... 맛나보이네요. 동네 미국마트에 맨족발 대따 싸게 파는데 만들어 먹어야겠습니다.ㅎㅎ

오~ 족발도 만들줄 아시나요? 능력자시군요!!!

간장,커피,올리브잎,계피,파,고추,마늘... 기타 등등 넣고 졸이면 됩니다. 아주 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65.64
ETH 2393.7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