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 맛집] magnolia dessert bar & coffee

in #tasteem6 years ago

아니 진짜 사진이 왜이렇게 이뻐용? 첫사진도 직접 찍은거? 매그놀리아하니까 네드녀석생각나네ㅋㅋ 아직도 그 글 이후로 글을 안쓰던데. 나보다 독한녀석ㅋㅋ

Sort:  

네드가 글을 써??? 어머 기타치고 노래 부르네???? 근데 내가 상상하던 네드랑 현실의 네드랑 완전 다르다.... 네드 말끔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에 첨 봤구낭. 네드 엄청 잘 생기게 나온 사진도 많아. 실물은 그보다는 별로라던데 본적이 없어서 몰겠넹.

첨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놀람. 예전에 에이다팀 사진보고 아 투자하길 잘했다 생각했는데.... 네드는......... 기타 열심히 치네ㅋㅋㅋㅋㅋㅋ

와... 이형아 첫사진 얘기 쏙 빼놓고 대답하는 거바!!!!!
사기꾼ㅋㅋㅋ

미안. 넘나 멋진 네드형아한테 푹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했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32.25
ETH 2469.3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