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 먹기 어렵다면 이런 방법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맛깔나는 맛집이야기 맛깔닷컴@ejznsl 입니다.

전 사실 곱창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곱창을 먹으면서 이게 무슨 동물의 내장이고 원래 뭐가 들어있었는지는 하나도 궁금하지 않습니다.

근데 대게 곱창 못드시는 분들은 그게 핑계거리 인지는 몰라도 그 내장에 원래 뭐가 들었는지 알아? 라는 기괴한 질문을 하더라구요. 그럼 뭐 고기도 못먹을 것 아니던가요..? ㅎㅎ

근데 뭐 저는 못먹는 음식이 거의 없지만 복숭아를 못먹습니다. 이유는 어린시절의 트라우마 때문이죠. 못먹는다기 보다 냄새를 싫어하는건데요.

곱창못드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IMG_0014.jpg

여기는 일산 웨돔에 위치한 오후정이라는 곳인데요.

아주 특이한 일본식 식사를 파는 곳이라 인상이 깊었습니다.

이것은 나가사키 식 모츠나베 라는 건데요.

소의 대창이 주 원료인 음식이고 국물의 베이스가
나가사키 짬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 맘에 더 쏙 들었는지도 모르곘네요.

IMG_0004.jpg

오후정은 일산 웨돔쪽에 있구요. 벧엘교회와도 가깝네요.

이곳은 단품위주 보다 셋트메뉴가 주로 나오는곳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후 세트 입니다.

IMG_0033.jpg

계란 찜인줄 알았던 이 것은 휘휘 저어 한입 먹어보니
두부 였네요.

IMG_0040.jpg

만두라고 생각했던 이것은 딤섬이었습니다.
만두와는 또 다른 풍미를 느끼게 만들어 주는 음식이죠.

IMG_0042.jpg

뜨거우니까 덜어서 호호 불어가며 먹었던
모츠나베는 그동안 먹었던 곱창 볶음이나 구워먹는 대창 들과는 조금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원래 내장탕 같은것도 잘 먹어서 좋아하는 식감이었지만
나가사키 짬뽕 국물 베이스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IMG_0046.jpg

모츠나베의 대창과 야채를 다 건져먹으면 이렇게
칼국수를 넣어 먹을 수 있게 됩니다.

IMG_0047.jpg

그냥 밀가루로 만든 칼국수는 별 기대도 안했는데
굉장히 맛이 쫄깃 하더라구요.

이게 잘 익히고 자시고의 문제가 아니라 원래의 베이스가 중요한것 같네요.

IMG_0056.jpg

음식을 다 먹고 나니 디져트로 커피젤리를 하나씩 줬는데
아 이게또 색다른 맛이네요.. 입안의 잔맛을 싹 없애주는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나서 소화도 시킬겸 VR 게임방으로
고고..

일산 웨돔은 할게 많은 곳이니까요..~

즐건 저녁식사 였습니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1번지 킹타운2층
상호 : 일산 오후정


맛집정보

오후정 일산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1


곱창이 먹기 어렵다면 이런 방법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모츠니베 정만맛있죠ㅎㅎ
일산가면 꼭 가볼게요~~!!

네네.. 일산엔 맛집이 정말 많아요..~!

오 맛있어보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jzns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ejzns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윽!! 후쿠오카에서 먹은 모츠나베가 생각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