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역 인근 맛집! 황재코다리냉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청역 인근의 맛집! 황재코다리냉면집입니다. 냉면 전문점에는 무엇인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겨울 매출 하락을 견딜만한 강력한 맛의 포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외관은 일반적인 모습입니다. 다른 가계에 비해서 다소 시선을 끌만한 화려함이 느껴집니다.

1.JPG

메뉴판입니다. 냉면 전문점 답게 다양한 냉면 메뉴가 있습니다. 주전부리가 조금 보이긴 하지만 역시 냉면집입니다.

2.JPG

코다리 냉면!입니다. 매콤한 양념과 통통한 명태살을 느낄 수 있는 코다리 냉면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추천드립니다.

3.JPG

영등포구청역 인근에서 냉면을 원하실 때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황재코다리냉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영등포로86가길


영등포구청역 인근 맛집! 황재코다리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ufresn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근처에 가면 들려봐야겠어요..

코다리 냉면도 있다니.. 먹고 싶어지네요..

코다리 냉명 먹어본지가 언젠지...ㅎㅎ^^

코다리 회냉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시원~한 냉면은 정말 짱이죠ㅎㅎ 잘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