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경포대 안현동 맛집 최일순짬뽕순두부 충남대전식당 얼큰이순두부, 초당순두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기가볼래? 입니다

저번 포스팅때 해돋이를 보러 정동진을 방문했었는데요

그날 정동진 일출을 구경한후 아침식사를 했던 순두부찌개집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경포대 안현동으로 고고~

untitled.png

상호명 : 최일순짬뽕순두부 (충남대전식당)
음식종류 : 한식
위치 : 강원 강릉시 해안로 517(경포우체국앞)

아침 8시가 조금넘은 이른시간 찾아간 최일순짬뽕순두부 집이에요

주변에도 다른 가게들이 있었지만 식사하던 사람들이 많았던 이유로 선택했어요

새벽부터 일어나 먼길을 달려온탓에 배가 너무 고프네요

untitled1.png

가게에 들어서자 따뜻한 온기와 맛있는 냄새가 반겨주네요

문을 열기전까지는 피곤함에 정신이없었지만 밥먹을 생각해 정신이 번뜩!

untitled2.png

최일순짬뽕순두부 메뉴인데요 얼큰이순두부,짬뽕순두부,초당순두부등 순두부 종류가 다양했어요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였고

1분정도 고민을 하다 저희는 얼큰이순두부와 초당순두부로 결정!

untitled3.png

반찬으로는 콩자반,김치,오뎅볶음,김

4.png

멸치볶음,나물등 8가지의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을 너무 많이 주네요

5.png

얼큰이순두부에요 이름 그대로 냄새부터 정말 얼큰했어요

6.png

이건 초당순두부인데요 아침에 속이 안좋으신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어요

왜냐하면 얼큰이순두부와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빈속에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7.png

아침으로 먹기에 얼큰이순두부와, 초당순두부 둘다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초당순두부는 반찬하고 같이 먹어야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가게 직원분들도 아침이라 피곤할텐데 생기있게 부지런한 모습이 인상 깊네요


맛집정보

최일순짬뽕순두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 해안로 517


강릉 경포대 안현동 맛집 최일순짬뽕순두부 충남대전식당 얼큰이순두부, 초당순두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안현동 해안로 5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spytr32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초당수부 너무 맛있죠~ ㅎ

짬뽕순두부 엄청 유명하지 않나요 ?
먹고 싶네요.

으악 밑반찬 사랑입니다 ㅠ
우리집 밥상으로 옮기고 싶네요.

전 메뉴 중에서 짬뽕 순두부가 끌리는 걸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726.56
ETH 3273.7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