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근사한 라운지바
약간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요
아무래도 라운지바라서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라
소개팅이나 생일파티때 가면 좋을 거같아요 ㅎㅎ
전 친구생일 파티겸 AY라운지에 갔었어요
3차로 온거라 사실 어떤 메뉴를 정확히 시킨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ㅋㅋㅋㅋ
칵테일 2종류와 보드카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안주는 어떤 스테이크 종류의 고기안주 하나와 치즈가 올라가있는 안주를 먹어보았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모든게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연말파티나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와인종류도 있고 샴페인 등 정말 다양한 주류도 있답니다.
그냥 편하게 약간 사치스럽게? 칵테일만 먹으러 와도 좋을거같아요
맛집정보
AY라운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9-9번지 제리스플레닛호텔 지하1,지하2층 ay라운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9-9번지 제리스플레닛호텔 지하1,지하2층 ay라운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dribbb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Congratulations @dribbb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분위기 끝내주네요..
술하잔 먹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