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면장에서 맛있는 면을 먹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회사 근처에 괜찮은 면집이 있어 소개할까 해요. 며칠 전에 여기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앞 길에 외국인들이 많이 지나가는데, 한번 들러서 먹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하고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2018-09-08 11.24.45.jpg

이번에 먹은 건 1인 세트였어요. 밥 메뉴도 있지만 2인 이상이어야 하는 점 참고하시고요. 예전에 세트로 먹은 적이 있어 이번에도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2018-09-08 11.24.50.jpg

처음에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샐러드도 나오는데 유자된장 샐러드라고 들은거 같아요. 샐러드 위에 유자/된장 소스가 올려져 있어요. 유자의 신맛과 된장 특유의 맛이 어우러진...

2018-09-08 11.24.55.jpg

그 다음에 만두가 나옵니다. 겉면의 바삭함과 볶은 김치의 맛. 처음에 바삭하고 다음에 매콤새콤한 맛이 뒤따라오죠.

2018-09-08 11.25.00.jpg

다음 단계로 표고버섯 탕수. 겉에는 바삭하고 달콤한 맛, 속에는 표고 버섯의 부드러운 식감. 만약 탕수육이 없다면, 표고 버섯 탕수를 대신 먹고 싶다고 할까요?

2018-09-08 11.25.05.jpg

마지막으로 본메뉴인 면입니다. 저는 황태비빔면을 골랐어요. 칼국수는 이미 여러번 먹어서 이번에는 비빔면이 땡겼어요. 처음에는 칼국수가 더 낫다 생각했는데, 다시 비빔면을 먹어보니 이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어요. 황태구이의 불맛, 매콤함과 달콤함은 대략 1:2의 비율이었던 거 같아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먹기 괜찮았어요. 여름이 가기 전에 먹어 다행이었어요.


맛집정보

면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72-7


합정동 면장에서 맛있는 면을 먹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orian-l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워어 역시 비빔면은 여름에 먹어야 제맛인듯 ♡
탕슈육먹그싶다!!

더 추워지기 전에 드시러 가심이...

delicious food., good.

Thanks. Have a good weekend.

이름부터 아주 특이하네요. 칼국수, 비빔면 모두 좋아하는 메뉴인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합정동 오시면 들러보세요.

황태 비빔면...최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님. 드셔보셨군요!!

ㅋㅋ 비쥬얼이 참 맛있어보이네요 !!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타지에서 고생 많으십니다.

오 이 집 괜찮아 보이네요~
김앤장이 생각나는 가게이름인걸요~

광화문 부근이었다면, 장사가 아주 잘될 이름이겠어요. 주변에 여러 식당들이 있지만, 괜찮은 곳은 2번 이상 가게 되죠. 여기도 그 중 하나예요.

Hi @dorian-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63 which ranks you at #251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3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0.82
ETH 3784.93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