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없이 먹는 저녁 칼칼한 돼지 찌개 한냄비 - 할매 보리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저녁은 아이들과 태권도 행사에 간 관계로 와이프와 둘이 저녁을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없을땐 역시 간단하게 외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끔 가는 곳이긴 하지만 한번도 안먹어본 메뉴를 먹기로 합니다.

할매 보리밥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87-3

외부.png
태풍때문에 일찍 퇴근했는데 동네에는 비도 그닥 오지않고 날만 잔뜩 흐렸네요. 이때까지는

apsb.png
저희가 안먹어본 메뉴는 바로 돼지찌개입니다. 맛이 궁금해서 일단 먹어보기로 합니다.

밑반찬.png

밥.png
밥과 깔끔한 밑반찬이 셋팅 되구요.

돼지찌개.png
드디어 돼지 찌개가 나오는데 김치찌개랑도 아주 흡사한데 맛은 사뭇 다릅니다.

돼지찌개1.png
안에 이렇게 당면도 들어있구요. 분명히 김치찌개랑은 맛이 다릅니다. 어찌보면 김치찌개보다는 좀더 고기맛이 강하고 사람에 따라서는 느끼하게 느낄지도 모를 맛입니다.

하지만 돼지 눈린내도 안나고 제입에는 딱이네요. 아이들 덕분에 새로운 메뉴 시도 경험을 하게 된 저녁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할매 보리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687-3


아이들 없이 먹는 저녁 칼칼한 돼지 찌개 한냄비 - 할매 보리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docudai-jun님의 퀄리티 높은 <아이들 없이 먹는 저녁 칼칼한 돼지 찌개 한냄비 - 할매 보리밥>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한번씩 이런 일이 있을때는 기분이 장난 아니네요

그냥 밥비벼 먹고 싶은 충동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은 역시 그렇게 마무리를 해야겠죠

저희도 애들 없을 때 둘이 데이트식으로 외식을 하는데 ㅎㅎ 자유로워서 정말 좋죠. 당면이 들어간 칼칼한 돼지찌개 맛있겠어요.

오로지 어른만을 위한 시간도 정말 필요한듯 합니다. 좋은부분도 둘이 다먹고 ㅎ

짜글이랑도 약간 비슷한 거 같네요!

그런것도 같네요

양푼이에 가득 든 밥 개눈감추듯이 사라지겠는데요.

꾹꾹 눌러 담는게 아니라서 양이 그리 많지도 않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ocudai-ju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맜나보여요. 한국인은 그저 김치에 되지고기
들어가면 더좋은 음식이 없어요~~^^

진리중의 진리죠 ㅎ

우와..당면 먹고 싶다^

저도 당면을 워낙 좋아해서 저건 정말 좋더라구요

돼지찌개 맛있죠 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사실전 돼지고기 많이 들어간 김치찌개 맛일줄 알았는데 다른 양념이 들어가나 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