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 시원한 물회 한그릇 - 양산 본동 물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제는날씨는 우중충한데, 벌써 여름이 온것처럼 다습하고 매우 무더웠네요. 이런날 시원한 물회 한그릇이면 더위도 싸악 가시게 되죠.
손님들이 붐빌 시간을 피해 점심 물회 한그릇하러 본동 물회로 갑니다.

상호 : 본동물회
주소 :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524-9

매장4.png
예전엔 1층 노포에 자리했는데, 역시 장사가 잘되니 새로운 건물로 이전을 했네요. 이전한지는 한 2년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dlqrn.png
체인점이 없는건 알았는데 물회에 꽤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듯 합니다.

본동물회 내부4.png

내부.png
내부도 깔끔합니다. 예전의 노포 분위기는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합니다.

본동 물회 메뉴.png
요즘 물가 오르는게 어마무시합니다. 작년만해도 13,000원이었는데 2,000원이나 올랐네요.
물회를 먹으러 왔으니 물회 2개를 주문합니다.

기본찬.png

미역국.png
물회가 나오기전 기본찬과 가자미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미역국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생선들어간 미역국을 좋아하진 않지만, 이 미역국 매니아들도 제법 많다고 합니다.

물회3.png

육수.png
이렇게 면과 육수가 따로 나옵니다. 포항 정통 물회를 즐기시는 분들의 스타일엔 맞지 않는 물회 스타일이겠지만, 저같은 생선회 초보들도 회를 쉽게 먹을수 있어 저한테는 딱입니다. 먼저 비벼서 회를 먼저 먹기도 하는데 전 그냥 재료들 다때려넣고 한번에 먹습니다.

면사리1.png
냉면 사리는 무한으로 리필해 줍니다. 단, 남기면 한소리 들으니 남기면 안됩니다. 전 면을 워낙 좋아하는 탓에 두명이며 네명분 면을 달라고 해 확보를 했습니다.

물회.png

비비고2.png
살얼음 육수를 부어주고, 냉면 사리까지 한덩어리 같이 넣어서 쉐이킷 해주면 준비는 완료.

회와 면.png
무덥고 습한 날씨지만 요렇게 한그릇 말아먹고 나니 속이 얼얼하네요. 혼자서 냉면 사리만 3덩이 먹었네요.

이번 여름에도 밀면과 이 물회가 제 더위를 자주자주 달래주지 않을까 싶네요.


맛집정보

양산 본동 물회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524-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먹스팀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524-9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52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풀보팅밧아랏.gif

리스팀과 응원 감사합니다!!! - 디온 올림 :D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근데 이 포스팅은 10일이 지나서 보팅해도 변동이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59.93
ETH 3112.2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