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해장국 한그릇 - 청진동 해장국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주5일 근무 달성을 위해 오늘 약간의 잔업을 했습니다. 결국 또 야근이지만 내일을 위한 것이니 기꺼이 합니다.
집으로 가는 1시간의 운전길이 너무 길거 같아 간단하게 요기후에 집으로 갑니다.

청진동 해장국
울산광역시 남구 선암동 593-16

해장국3.png
저녁때 이집에 오니 죽도록 야근하던 생각이 다시 절로 나네요.

ㄷㄱㅈㄷㄱㅈㄱ.png
불금이라 그런지 밥집에는 딱히 손님이 없네요.
간단하게 뼈다귀 해장국 하나를 주문합니다.

해장국2.png

해장국.png

해장국5.png

11.png
다른 반찬은 먹지도 않고 이깍두기랑 한그릇 말아먹고 나니 속이 든든 하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추억도 새록새록 솟아나고 참 맛있었습니다.


맛집정보

청진동 해장국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선암동 593-16


퇴근후 해장국 한그릇 - 청진동 해장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뼈다귀는 든든하죠^

예전에도 야근후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메뉴더라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선암동 593-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열심히 일하시고 드시는 저녁 꿀맜일것 같아요~~^^

야근 후 해장국 맛은 꿀맛이죠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cuda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학교다닐때 술마신다음날 종종 가던 곳이예요. 추억이 새록새록ㅎ
광주도 청진동 있어요. 맛있음요!!
불금에 야근ㅠ 주말 더 재밌게 지내기를욤ㅋㅋㅋ

저도 저집은 아니지만 새벽까지 술 마신후 저거 먹고 들어 가서 잤던 기억이 ㅎㅎ

저도 오늘 야근하고 해장국 한 뚝배기하고 왔네요.
온전히 쉴 수 있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온전히 푹쉬고 있습니다. 다들 나가고 집에 혼자만있어서

전 뼈다귀해장국이 좋더라구요. 깍두기랑 먹으면 밥 한그릇 뚝딱이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저도 뼈다귀 해장국 엄청 좋아합니다. 맛은 오히려 감자탕 보다도 더 나은듯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일 끝내고 여유롭게 한그릇. 크. 좋네요. :))

소주를 같이 한잔 먹지 못해서 아쉬웠다는 ㅎㅎ

[FEVER TIME!!][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23-1] 당첨 축하드립니다! ^^

당첨운이 꽤나 좋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