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발이 특이한 쌀국수- 분짜라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요즘 제가 탄수화물을 좀 줄이려고 하고있는데요. 계속 자제해야한다고 생각을 해서 그런가 어느때 보다도 따뜻한 국수가 넘 땡기는 중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예전에 방문했었던 쌀국수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면서 저도 추억을 되새겨야겠어요...

가게이름은 분짜라붐 입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0 1층
체인점이라 아시는 분도 많으실거에요. 요즘 기존 포베이, 포메인과 같은 쌀국수 집이 아닌 생면을 사용해서 차별화를 둔 쌀국수 집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에머이가 대표적인데요. 첨에 에머이를 가보고 뭔가 베트남에서 오래 사신분이 그 맛을 가지고 한국에 작은 가게를 여신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봉추찜닭에서 만든 가게더라구요. 뭔가 약간의 실망감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이 있으면 된거죠ㅎㅎ

오늘 소개드릴 분짜라붐 역시 스쿨푸드에서 에머이와 비슷한 컨셉으로 만든 가게에요. 대신 국물쌀국수가 아닌 면을 고기에 싸서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먹는 요리인 분짜를 전면에 내세웠어요.

이날은 처음 방문이라 쌀국수, 분짜,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insert Img

75193CEB-F484-4A7A-B383-F76BB01B9033.jpeg

면이 칼국수처럼 두꺼웠어요. 그래서 에머이처럼 생면의 느낌을 강하게 느낄 수 는 없었지만 씹는 맛이 있어서 더욱 맛있더라구요. 저는 에머이 쌀국수가 국물은 맘에 드는데 면이 너무 후루륵 넘어가는 느낌이라 별로였거든요. 분짜는 에머이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그런데 양은 훨씬 적은 느낌? 볶음밥은 큰 특색 없는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저는 면이 맘에 들어서 분짜라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런데 이점이 또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담주에도 또 맛있는 음식소개로 돌아올께요!


맛집정보

분짜라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7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kim8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분짜& 쌀국수 먹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7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쌀국수 가게는 다 너무 좋아요. 전 베트남음식점 꽤 다니면서도 분짜는 완전 최근에야 먹어봤는데~여기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면은 마약과 같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