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의 중요성- 무월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얼마전에 친구와 센트럴시티에서 만났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잘 안가게 되는 곳 중 하나였는데 최근들어 약속이 이쪽에서 계속 잡히더라구요.

이날은 소이연남에 가보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너무나도 길어서 그 옆에있는 무월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네이버에는 캐주얼 한식 전문점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네요. 홍대와 강남에 지점이 있더라구요.

주로 정식 위주로 팔더라구요. 술도 있긴 한데 이날은 간단히 정식만 먹었답니다. 가격은 만원~만삼천원 정도였어요.

간장새우정식이 유명한 듯 한데 왠지 이날 엘에이 갈비가 땡겨서 엘에이갈비 정식을 시켰답니다. 친구는 보쌈 정식을 시켰어요.

밥이 나왔는데 갈비는 약간 실망이었어요. 기름부위가 너무 많고 양념도 딱히 특색 없는 느낌.

그리고 반찬도 딱히 특색이 있지 않았답니다. 모든 메뉴가 집밥의 하위 버젼 느낌이었어요.

보쌈정식도 맛을 봤는데 고기가 너무 얇더라구요. 얘도 그냥 평범
insert Img
계산을 하고 나오면서 요즘 외식산업은 맛 보다도 브랜딩과 이미지가 중요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보다도 예쁜 가게에 예쁜 접시에 사진찍기 좋게 음식을 담는게 더 중요해진 느낌

다음에는 조금 더 맛있는 식당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무월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kim8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센트럴파크..
센트럴시티...ㅋㅋㅋㅋ
헥갈려요 ^^*

ㅋㅋㅋ이름이 다 비슷비슷한거같아요ㅋ 아이디어의 한계인가

맛있는 식당을 왜자꾸 들고 오시려고... 죄다 서울이라 가지도 못하는데...ㅋㅋㅋㅋㅋ

구미도 많을텐데요...
제가 구미에 살았아면 온통 구미 먹스팀일텐데 아쉽네요 ㅎㅎ

ㅋㅋ 하는 말이지... 오라비에게 맛집은 집에서 가까운곳...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다음에 탈서울맛집도 많이 올릴께요!

아니요! 올리지 마세요! 안갈겁니다! ㅋㅋㅋㅋ

오늘 행운의 풀봇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우앙! 감사합니다:) 덕분에 두배로 즐거운 하루 보낼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