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에는 구이말고 전골도 있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와이프가 곱창전골이 먹고 싶다고 하여 방문한곳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곱창구이와 볶음을 하는곳은 많은데 전골을 하는곳은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2.jpg

저희 동네 아파트 상월곡동 동아에코빌 아파트 맞은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변에 위치해 있는지라 접근은 용이합니다.

7.jpg

메뉴판압니다. 구이, 전골, 볶음 등 다양한 곱창에 관련된 메뉴가 있습니다.

8.jpg

반찬으로 부추도 나오네요.^^

14.jpg

이제 보글보글 끓여서 먹기만 하면 되네요.
곱창 전골에는 곱창만 들어 있는게 아니라 막창, 대창 등
여러가지 부위가 섞여 있습니다.

20.jpg

곱창전골을 주문하면 공기밥은 안나와서 별도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근데 전골보다는 구이가 더 맛이 있는거 같아요.^^

주소 : 서울 성북구 상월곡동 57-3

이번주에는 맛있는 곱창 드시러 고고씽하세요.~~


맛집정보

삽교원조두리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 57-3


곱창에는 구이말고 전골도 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상월곡동 5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just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아!! 오늘역시 곱창이 스팀잇에서는 대세군요...ㅋㅋ
곱창전골
참 맛있지요...

으으으먹고싶어요...ㅋㅋ

오늘도 맛난거 먹고와서 배 터지겠네여ㅋ

곱창은 구이도 좋고 볶음도 좋고 ㅎㅎ
뜨끈한 전골요리도 좋네요^^
쫄탱 곱창 만세~!!!

전 곱창은 구이가 좋더라고요^^

전 둘다요 ㅎㅎ
여름엔 구이가 좋구요
가을겨울엔 전골이 좋더라구요 :)

테이스팀 주제로 곱창이
많이 올라오는데...
진짜 죽겠네요 ㅎㅎㅎㅎㅎㅎ 먹고 싶은데
먹을수가 없 ㅠ 주변 사람들은 안좋아해서 ㅠ

곱창 못 드시는분들도 제법 계시는듯^^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