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모밀과 함께 먹는 생선까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1.jpg

성북동 위치. 1층과 2층을 사용하고 있는 돈까스전문점

8.jpg

기본으로 스프는 제공

25-1.jpg

일반 돈까스도 맛있지만 생선까스도 맛있음
아이가 놀수 있는 놀이방도 있음
앞에는 발렛파킹해주는 아저씨 항시 대기중

냉모밀과 생선까스 세트 만원.
가격도 괜찮음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창경궁로35다길 140

서울돈까스


맛집정보

서울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131-85


냉모밀과 함께 먹는 생선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스프와 함께 고추를 주시다니 ㅋㅋ
왠지 돈까스의 조금 느끼함을 고추가.딱 잡아 줄듯하니 조화가 좋을것 같습니다 ^-^

고추가 좀 의외였어여 ㅋㅋ

눈요기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131-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조합이 좋네요 이거 모밀과 생선까스라... 오~~~~

스팀 고래의 꿈.jpg

조합이 괜찮아요^^

ㅋㅋㅋ 생선까스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맛도 좋아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