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에서 만날수 있는 러시아음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예전에 주말 일요일 63빌딩 놀러 간적이 있었답니다. 63빌팅 아쿠아리움가서 재미있게 놀다가 집에 오는 길에 이태원에 갔답니다. 이곳은 다른곳과는 달리 외국인도 많고 이국적인 곳이 많아서 볼꺼리가 많아서 가끔 간답니다.

1.jpg

저희가 간곳은 트로이카~~
러시아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랍니다.
러시아 음식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3.jpg

러시아 식당이라 그런지 외국인 손님들도 계시네요.
근데 일하시는 분들이 전부 외국분들. 어라 깜짝 놀랐어요. 한국사람이 없네..주문을 어떻게 하지 고민했었는데 다행이 주문받으시는분이 한국말을 서툴게지만 하더라구요.ㅋㅋ

8.jpg

러시아 맥주에요.
발티카 no 7과 발티카 no4 입니다.처음 먹어보는 러시아맥주인데 뭐 그리 크게 색다른건 모르겠어요.

9.jpg

쏨가 포 쿠페체스키

음식명이 어렵죠..러시아어라..ㅎㅎ

11.jpg

코틀레타 포 키예브스키
빵에 둘러싼 닭고기 요리랍니다.
빵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습니다.

13.jpg

사테
플레이팅이 정말 예뻐서 먹기가 조금 아까운 느낌?

15.jpg

치즈에서 짭쪼름한 맛이 나요..한입 먹기 편하네요.
한입 먹는 순간 입안에서 샤르륵 녹네요.^^

18.jpg

샤실록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랍니다. 고기라 그런지 역시 맛이 있습니다.

저녁식사 이태원에서 색다른 러시아 음식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트로이카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72-32 5층


맛집정보

트로이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이태원로 164- 1


이태원에서 만날수 있는 러시아음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djusti님의 퀄리티 높은 <트로이카>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다음번에는 더많은 사진과 글 기대하겠습니다

아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djus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just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역시 진리의 고기!

고기가 맛나더라구여 ㅋㅋ

요즘 러시아음식이뜨고 있더라 구요 ^^
티비에도 많이 나오구요 샤슬릭 넘맛나겠어요

요즘 외국음식이 국내에 제법 알려지는거 같아요^^

플레이팅만으로도 일단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소개 감사드려요^^

기회되면 한번 가보세요^^

역시 이태원이 세계요리를 맛볼 수 있는 가게들이 많네요^^
음식들도 푸짐하고 맛나보입니다 :)

이태원 정말 다양한 문화를 접할수 있는곳이에요^^

러시아음식이요!!??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비쥬얼보니
정말 맛을 안봐두 맛집같아요..ㅋㅋ

러시아음식이라 색다른 맛이에요^^

코틀레타 포 키예브스키... 음식이름이 정말 러시아 답군요 ㅎㅎ

과연 무슨 맛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름 정말 어렵죠. 맛은 생각보다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우리나라 음식이랑은 확실히 다른맛이에요.나온 음식중에 맛은 떨어진게 코를레타 포 어쩌구에여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