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북부 요리 chaca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베트남 북부요리인 chaca 음식이 애머이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사실 이 음식은 처음 들어보는건데 호기심에 주문을 해봤답니다.

DSC07384.JPG

짜까 ~~
담백한 흰살 생선과 각종 채소를 기름에 볶아 특허 받은 에머이 생면과 함께 비벼 먹는 베트남 요리입니다.
가격은 22,000원이에요.

DSC07385.JPG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해요.^^

DSC07420.JPG

불이 먼저 나오더라구요. 불 위에 올려 놓고
먹는거 같더라고요.

DSC07421.JPG

DSC07424.JPG

생선요리라 비린내가 좀 나더라고요. 제가 그렇게 비린내를 싫어하는 편은 아닌데 우리나라 음식이 아니라 그런지 약간은 거부감이 좀 들더라구요.

DSC07435.JPG

그릇에 면과 채소를 적당히 담고 잘 익은 생선과 쪽파를 담아서 소스에 비벼서 먹으며 된답니다.

이런 베트남 요리가 있다는 사실 하나로 만족했답니다.
제 입맛에는 다소 안 맞아서 살짝 아쉽네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27

애머이


맛집정보

애머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 127


베트남 북부 요리 chac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djusti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베트남음식 좋은데ㅎㅎ비린내가 좀 있었군요~ ㅜㅜ

굿나잇!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djusti, These pictures are talking the stories of Taste, colourfulness, healthy and your Effort. Keep up and keep enjoying the delicious foodie journe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just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새로운 메뉴군요
에머이 맛있어서 ~ 저도 담에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 1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베트남 요리가 많네요..
이 음식은 맛있을 것 같은데요..

처음보는 요리들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베트남은 남북으로 엄청 길어서 문화도 음식도 많이 다르다더군요.
북부 음식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