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화수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버들붕어입니다^^
대학로에 위치한 빵집 소개해드릴께여 맛있는 쿠키와 빵드미 있답니다.

5.JPG

실내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홍익대학교 대학로캠퍼스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이용하는거 같아여

6.JPG

많은 빵을 만들어야 하는지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이 많이 구비가 돼 있었어요. 유기농 밀가루, 가는정백당, 강력 쌀가루, 토마토, 감자 등등 많은 식자재가 있었습니다.

17_(3).JPG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머랭 쿠키는 디저트로 잘 어울리는데요. 커피류나 와인에도 잘 어울리는 단맛이 나고 부드러운 쿠키라 가끔 단게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 쿠키에요

10.JPG

맛있는 빵종류도 많구여

40.JPG

30_(2).JPG

치즈퐁듀와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치즈 퐁듀는 크림치즈, 롤치즈, 파마산이 모두 들어가 부드러움의 절정을 찍는 맛이라고 표현해야 어울릴 것 같아요. 어른 , 아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꺼 같았어요.

맛있는 쿠키와 빵들이 많은곳이라 다음에 또 와야 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57


맛집정보

화수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대학로5길 57


대학로 화수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먹음직 스럽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식자재를 인테리어로 활용한게 재미있네요~

샌드위치 너무 맛있어 보여요~

대학로 한국 우리집 근처인데 ^^
샌드위치 6개덩어리나 드셨네요.ㅎㅎ맛있어 보여요.

샌드위치 맛있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대학로5길 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저 빵만드는 재료들에 눈이 더 갑니다.^^

자색고구마빵이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