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튀김요리의 정석 돈까스파스타 '뜨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경상도 대구에 오랫만에 볼일이 있어서 들렸습니다. 대구라는 도시는 큰 도시여서 가볼 곳이 많긴 하지만 그 중에서 오늘은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신도시 달성군 현풍의 테크노폴리스에 위치한 '뜨돈'을 가보았습니다.

수제 돈가스 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집이라 그런지, 입구부터 심플한 이미지로 비춰져서 정갈한 이미지로 다가왔고 평소 돈까스는 정말 좋아하는 친구와 저는 메뉴판을 보기 전부터 군침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11.PNG

메뉴판에는 크게 스페셜 메뉴와 기본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평소 먹어 보지 못했던 돈까스의 퓨전 음식인 스페셜 메뉴에 아무래도 시선을 뗄 수가 없어서 제육볶음우동과 크림스파게티를 주문하였는데 가격은 10900원으로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엄청 비싼 것도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가격이었습니다.

평소 튀김 요리는 오래 걸린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어서 빨리 만들어지리라 예상을 못했는데 10~15분 정도 기다리자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녁 시간대인지라 손님도 많아서 예상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캡처.PNG

위쪽이 제육볶음우동이고 아래쪽이 크림스파게티인데 튀김인 돈까스와 더불어 면종류인 두 음식이 아주 잘 어울려서 입에서 살살 녹아 넘어갔고 생각보다 양도 적진 않아서 저와 제 친구가 남자 임에도 불구하고 돈까스를 먹고 음료를 마시자 적당히 배불리 먹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80624_204622890.jpg

KakaoTalk_20180624_204624489.jpg

KakaoTalk_20180624_204625127.jpg

보통 돈까스는 남여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튀김 음식인데, 마치 스테이크를 다른 음식에 곁들여 먹듯 이런식으로 퓨전해서 먹는것이 참 색다르고 특이했습니다. 뜨거운 돈까스라는 가게 이름과 같이 저의 위장도 배부르고 따뜻하게 해주어 좋은 추억을 남겨 주었네요.


맛집정보

뜨돈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상업로 98


퓨전 튀김요리의 정석 돈까스파스타 '뜨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두가지맛을 느낄수 있겠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네 ㅎㅎ 돈까스 특유의 퍽퍽함이 파스타의 부드러움으로 잡아줘서 또 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ㅎㅎ

@devinories,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vinori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파스타와 돈까스의 향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서로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