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12_ 맛있는 부분만 쏙~ 발라놓은 음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kD3c.jp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목포에 다녀온지 몇 달 지났는데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음식이 있습니다. 맛집 검색으로 찾아간 곳인데 꽃게를 전문으로 요리해주는 장터 라는 식당입니다. 목포 구시가지를 신나게 구경하고 식당이 오픈하는 저녁 6시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평일이라 그런지 2팀 정도 기다리고 있더군요.







1.png


KakaoTalk_Moim_5Md57Vt3IR7GQcxztiII4gwBpSBnfs.jpg


꽃게요리 전문 식당이니 만큼 꽃게요리로 메뉴가 가득차 있었는데요. 저희는 꽃게탕과 저 빨갛게 보이는 이 식당의 베스트 셀러를 주문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뭔지 감이 잡히시나요? ^^







KakaoTalk_Moim_5Md57Vt3IR7GQcxztiII4gwBpSDiAW.jpg


먼저 꽃게탕! 비주얼 쥑이쥬? 꽃게가 얼마나 살이 올랐는지 터져나올 듯 합니다. 꽃게탕은 나무랄데 없이 맛있었어요. 전라도 음식을 많이 먹어 본 건 아니지만 여행 중에 먹었던 음식들은 모두 간이 쎄지 않더라구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습니다.







KakaoTalk_Moim_5Md57Vt3IR7GQcxztiII4gwBpSzIX0.jpg


자~ 그럼 이 빨갛고 하얀것은? 이 식당에서 유명한 꽃게장 이라고 합니다. 빨간 양념게장하고 비슷한거 아냐? 맞습니다. ㅎㅎ 그런데 양념게장에 들어있는 부드럽고 맛있는 속살만 쏙~발라서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대에박~! 이런게 있었다니..보면서도 먹으면서도 이거 꽃게 속살만 어떻게 발라냈을지 궁금하더군요 ^^







KakaoTalk_Moim_5Md57Vt3IR7GQcxztiII4gwBpSH9hE.jpg


그냥 숟가락으로 이렇게 뜨면 꽃게 반토막 클리어 한거랑 같은 겁니다~^^ 이 음식도 맛이 자극적이지 않았는데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게장은 밥도둑 이잖아요? 짭쪼릅하고 자극적인 맛을 기대했는데 그런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식당에서 비벼먹기 좋게 김가루, 참기름이 세팅돼 나와서 맛있게 비벼먹었습니다~ㅎㅎ

언젠가 목포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







KakaoTalk_20180415_134757686.gif


맛집정보

장터식당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경동1가 유동로42번길 23


[designkoi] #일상 12_ 맛있는 부분만 쏙~ 발라놓은 음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 저도 이 글 쓰면서 배고파 죽는줄 알았어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esignko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어쩜 이렇게 알짜배기만..

ㅋㅋ 그쵸~? 누가 생각해 냈는지 천재입니다~^^

게장 대박인데요? 살을 잘 발라 놓기까지 했다니..

간장게장도 저렇게 나오면 좋을것 같은데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군침 도네요^^

게장은 사랑이죠~^^

헐 대박 ㅠㅠ저 꽃게진짜좋아해요

저 정도면 꽃게 덕후들 성지 아니겠습니까~^^

으악..꽃게장이라니..

목포가보려고 했는데
이것때문에라도 가야하나요~

꽃게탕이랑 꽃게살?? 먹으려면 밥을 몇공기 먹어야 할거 같아요;;;;;;;
한공기로는 택도 없을듯..ㅋㅋㅋㅋㅋㅋ

저도 꽃게장 맛집은 처음이었는데..밥 2공기는 그냥 먹습니다 ㅎㅎ 좀 더 자극적인 맛이었으면..배터질뻔..^^

코이님 갤러리 점점 어마어마하게 늘어나시네요... ㅎㅎ 게장은 항상 먹고 시퍼요^^^
꽃게장,,,,저거 먹으러 일부러 갈 각입니다. ^^

입맛없을때 짱이쥬~!!! ^^ 그래도 일부러 갈 정도는 아닙니다! (단호) 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