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스피크이지 바 | 포시즌스 서울 찰스 H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서울 호텔 지하에 꽁꽁 숨어있는 스피크이지 바 찰스 H를 소개합니다. 스피크이지 바는 간판이 없고 입구를 찾기 어려운 히든 바로, 1920년대 미국에 금주령이 내려진 후 정부의 단속을 피해 비밀리에 운영되던 바에서 유래했어요.

간판도 없는데다 입구를 찾기가 쉽지 않아 어찌 보면 불친절한 인상을 주는 스피크이지 바 인데요, 겨우겨우 찾아 들어갔더니 반전 매력으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든다면요? 입소문이 난 스피크이지 바는 아는 사람들은 아는! 아지트의 느낌을 주어서인지 인기가 꽤 좋습니다.

IMG_7793.JPG

제가 넘나 애정하는 찰스 H는 포시즌스 호텔 지하 1층에 꼭꼭 숨어 있어요. 보물찾기를 하듯 입구를 찾아 문을 열고 들어가면 어둠 속 화려한 조명이 펼쳐지고 황홀한 음악에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테이블과 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바에 앉으면 흰 가운을 입은 바텐더들이 반갑게 맞아줍니다.

IMG_7796.JPG

포시즌스 서울에 투숙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인당 1만원의 커버 차지가 부과됩니다. 커버 차지에는 웰컴 샴페인과 웰컴 아뮤즈가 포함되어 있어요.

IMG_7797.JPG

제가 주문한 맨하탄 플레이트입니다. 위스키 베이스로 만든 3잔의 칵테일이 나옵니다. 바텐더 분께서 도수가 낮은 것 부터 마시기를 권해 주셔서 하나씩 차근차근 클리어!

IMG_7806.JPG

이건 메뉴에는 없지만 저희가 원하는 사항을 듣고 거기에 맞게 즉석에서 제작해주신 칵테일 입니다. 술이 들어간 상태라 아무 말이나 막 던졌는데 찰떡같이 알아들으시고 입에 딱 맞는 칵테일을 제조해 주셨어요. 바에 앉으신다면 바텐더 분께 원하는 칵테일을 즉석에서 주문해 보는건 어떨까요?

IMG_8248.JPG

이건 테이블에 앉았던 날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 왼쪽에 바가 보여요. 친구나 연인과 함께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도 좋고, 비즈니스 파트너끼리 오는 경우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바에서 바텐더와 이야기 나누며 혼술하시는 분도 있었어요. 입구가 꽁꽁 숨어있기는 하지만,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곳이랍니다!

steemit sign2.png


맛집정보

찰스 H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새문안로


광화문 스피크이지 바 | 포시즌스 서울 찰스 H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우~~ 맛나게 보여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zzlingman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꽁꽁 숨겨져있는 간판없는 바라니..ㅎㅎ 뭔가 색다르고 나만아는 그런곳 같은 느낌이 들것 같아요! 나중에 꼭 가봐야겠어용! 감사합니다!

추천드립니다아!

광화문 제 소시적 나와바리여서 그런지 반갑네요.ㅎㅎ

앗 저두요! ㅎㅎ 반갑습니다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분위기 있는 장소네요. ^^~

힛 분위기 좋아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여기너무좋지요...크...

네 좋아하는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20
JST 0.034
BTC 90479.14
ETH 3094.5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