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먹기 좋은 중국요리, 홍콩반점!

in tasteem •  5 month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예요. 오늘은 점심으로 먹은 중국집인 홍콩반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수많은 백종원 식당 중 한곳이예요.

20190419_122102_HDR.jpg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1125-15

20190419_122422.jpg

제가 주문한 짬뽕밥이 나왔어요~ 그런데 먹다보니 면이 조금 있었는데 짬뽕 만들다 면이 섞여 들어간건 같아요. ㅡ.ㅡ;;

20190419_122425.jpg

중국요리는 탕수육을 빼놓을 수 없겠죠?? 홍콩반점은 쫄깃한 찹쌀 탕수육이 맛있어요. 짬뽕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점심으로 먹기에는 홍콩반점만한 곳도 없는것 같아요. 오늘 불금인데 신나게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맛집정보

홍콩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디지털로32길 97-6


점심으로 먹기 좋은 중국요리, 홍콩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중국식당 가면 짜장, 짬뽕, 탕수육은 기본인것 같아요.
탕수육 맛있겠어요.^^

찹쌀탕수육 쫄깃쫄깃 맛있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디지털로32길 9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여기도 백선생님 브랜드군요ㅎㅎ

백선생님 브랜드는 너무 많죠 ㅋㅋㅋ

제가 유일하게 짬뽕을 먹는 홍콩반점이네요.ㅎㅎㅎㅎㅎ
다른 곳은 매워서 잘 못 먹는데 여기는 안매워서 국물까지 다 먹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아요. 여긴 맵지 안아서 저도 잘 먹어요 ㅎㅎㅎ

Please, send my own plate to me here in Nigeri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rkhorse8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탕수육 맛있겠어요^^

여긴 탕수육이 최고죠 ㅋㅋㅋ

여기 찹쌀 탕수육 정말 맛있죠, 예전에 자주 먹었는데 ㅎㅎ

지금도 맛은 여전해요^^;

가고 싶어요 ㅜㅜㅎㅎ

홍콩반점에서 고량주 같이 먹으면 좋겠네요.

점심이라서 술은 못 마셨네요 ㅎㅎㅎ

홍콩반점은 어딜가나 중간은 하니....
저는 여기 탕슉을 좋아하거든요^^

저도여기 찹쌀 탕수육을 가장 좋아해요^^

점심으로도 주말에도 좋은 게 중국음식이죠.ㅋㅋ

맞아요~ 만만하고 맛있는건 중식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