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어제 점심으로 먹은 수제버거 사진 올려요~ 바스버거는 수제버거로 유명한 맛집으로 인근에서 배달까지 시켜먹어요^^

사진은 대표 메뉴인 바스버거와 할인 행사 중인 옥토끼버거 사진입니다.

20180918_125207.jpg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0 유스페이스1

현재 옥토끼위크라서 옥토끼 버거는 할인행사 중이에요~ 그리고 이곳의 장점은 감자칩을 무료로 줍니다.(사진속 감자는 감자칩이 아닌 감자튀김입니다)^^

20180918_123706.jpg

마지막으로 옥토끼버거를 가까이에서 찍어봤습니다. 칠면조버거에 계란후라이 토핑이 있는데 이거 하나 먹으면 배부릅니다. ㅎㅎㅎ짧게 써야하니 이만 마칠께요^^;


맛집정보

바스버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삼평동 670 유스페이스1 지하1층 128-3호


수제버거 맛집 바스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둥이들 데리고 가면 감자튀김이 금방 동나겠어요.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_^

저희 애들도 감자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이제 불고기버거를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rkhorse81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방문 감사합니다.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일반 햄버거에 비하면 재료가 풍부해서 맛있어요^^

수제버거 먹으면 감자칩을 무료로 준다니 좋네요~

네~ 근데 느끼해서 많이 못먹어요 ㅋㅋ

모두 푸짐하고 맛있어보여요 ^^

그만큼 가격도 비싸지만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0 유스페이스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고맙습니다.

맛있었겠어요...갑자기 햄벅이 먹고 싶네요 ㅎ

이시간엔 간식이 땡기죠^^;

일반 롯데리아하고는 차원이 다른 버거네요..
역시 수제버거...
비쥬얼이고 영양이고 만족스럽네요

가격빼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토핑이 풍성하네요! :D

네~ 일반햄버거에 비하면 풍성해요 ㅋㅋ

수제버거집이 배달이라니 보기 힘든가게군요.

요즘은 배민라이더가 맛집 음식 배달해 주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