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밸런스 광화문점 - 건강한 샐러드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 B동 지하 1층에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스윗밸런스(SWEET BALANCE)가 있습니다.

image_4950142621537242817699.jpg

기본적인 샐러드 베이스에 다양한 토핑을 얹고
드레싱을 변경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무인주문대에서만 받고,
옆에서는 주문대로 조합한 샐러드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stTIMG_5449-horz.jpg

로스티드 버섯 샐러드는 기본 채소에
구운 수란과 버섯으로 구성됩니다.
된장남 샐러드는 닭가슴살, 연어, 아보카도,
올리브 옥수수콘에 참깨 된장 드레싱이
곁들여 나옵니다.

양도 푸짐하고 건강한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은 것 같아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맛집정보

스윗 밸런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종로1길 50


스윗 밸런스 광화문점 - 건강한 샐러드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연어 아보카도 넘좋아요 ㅎㅎ
배고프시진 않으셨죠!

토핑을 이렇게 많이 주는 줄 모르고 추가했더니
엄청 푸짐해 졌어요. ㅎㅎ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 저도 이 느낌 뭔지 알아요.
양이 가늠이 안 돼서 이것 저것 추가했는데,
주문한 음식을 받고 나서 엄청 놀랐던 적 있거든요^_^

샐러드 전문점에 가면 늘 양 조절에
실패하는 거 같아요. ㅎㅎ 담부턴 1인분만
시키고 토핑 추가해서 나눠먹어야 겠어요.

전 왜 항상 배거프져?ㅎ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anbir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요즘은 샐러드도 정말 잘 나오는 거 같아요. ^^

싱싱하고 상큼한 샐러드네요^^
이렇게 먹으면 왠지 기분도 상큼해질거 같아요 ㅎㅎ

많이 먹었지만 건강한 음식이라며
위안을 삼았죠. ㅎㅎ

된장남 샐러드 엄청 맛있어 보여요. 색도 알록달록 ㅋㅋ

닭가슴살 연어 아보카도의 조합이라
맛있었어요^^

샐러드가 한가득이네요. 이것으로 한끼 해결 할 정도로... 된장남샐러드 이름이 웃기네요. ㅎㅎ

ㅎㅎ 제일 양이 많고 닭고기에 연어에
들어가는 종류도 많아서 그런가봐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샐러드 가게는 주로 점심에 먹으러 가시나요? 저녁에 저거 먹으면 배고플것 같아요

주로 점심으로 먹었던 거 같아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든든함이 오래가긴
하는데 사람마다 다를 것 같아요. ㅎㅎ

세종문화회관 근처 지하에서 이런 샐러드 먹은 기억이 나는데
요기도 좋네요~
맛있겠어요
빵하나 있으면 더 좋겠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먹으면 입맛도 돌고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좋은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