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브런치 맛집 - 롱브레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stIMG_5037.jpg

명동성당 근처 대신파이낸스 빌딩 2층에 있는
'롱브레드'라는 브런치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stIMG_5039.JPG

점심시간을 살짝 넘겨서 가서 그런지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었어요.
2층에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당들이
몇 개 있었는데 가벼운 식사를 하기엔
브런치 식당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stIMG_5026.JPG

내부도 넓고 깔끔한데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stIMG_5027.JPG

지금은 여름이라 더워서 인기가 없지만
날씨가 선선해지면 옆의 테라스 자리가
인기일 것 같아요.

stIMG_5023.JPG

건물 사이로 보이는 나무들이
바쁜 직장인들의 일상에 여유를
줄 것 같아요.

stIMG_5021.JPG

주 메뉴는 샌드위치와 파니니, 파스타,
프렌치 토스트 등이 있고, 음료는 생과일
주스와 각종 탄산 음료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tIMG_5034.JPG

우리는 프렌치 토스트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수박주스, 바나나주스를 주문했습니다.

stIMG_5033.jpg

프렌치 토스트가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하나의 메뉴를 둘이 나눠 먹어도 될 정도였어요.
토스트 사이사이에 바짝 구운 베이컨이 있고,
견과류와 라코타 치즈 등이 곁들여져 있습니다.

stIMG_5037.jpg

맛은 익숙한 프렌츠 토스트 맛이에요.
버터를 두른 후 달걀물에 푹 적신 식빵을
잘 구워낸 맛이었어요. ㅎㅎ
살짝 달아서 느끼해질 무렵 베이컨과 함께
먹으면 고소해서 맛있습니다.

stIMG_5032.jpg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구운마늘이 많이 있어서 담백하고
고소하고 먹기 좋은 파스타였습니다.

stIMG_5030.jpg

주스는 생과일을 간 거라 인공맛이 아니어서
좋더라구요. 수박은 덜 익은 과일이었는지
살짝 밍밍한 맛이 났지만 설탕이나 시럽맛이
아닌 자연스런 맛이라 괜찮았어요.

49705C56-1874-41BB-B1D1-B040268A50D1.jpeg

커피도 추가해서 마셨습니다.
(매장에서 먹는데도 1회용 컵으로 주더라구요)
조용하고 에어컨이 적당히 시원하고
자리도 넓어서 가볍게 식사하고
대화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맛집정보

롱브레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삼일대로 343


명동 브런치 맛집 - 롱브레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프렌치 토스트 너무 좋아용..ㅎㅎㅎ

즐찾 ㅋㅋㅋ

양이 넘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둘이 나눠 먹어도 충분할 거 같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삼일대로 3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파스타와 빵이 있으면 항상 빵위에 올리고 먹었는데 저건 안되겠네요ㅋㅋ
토스트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토스트가 아주 두툼하니 베이컨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nbir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댄비랑 님도 약간 까다로운 미식가 시군요^^
식당 고르시는 안목이 훌륭하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최근 들어 여기저기 열심히 검색해서
경치가 좋거나 인테리어가 이쁘고 맛 좋은 곳을
일부러 찾아다니게 되는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데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아...오늘도 계속 배가 고프네요..^-^;;

디디엘엘님 날도 더운데 맛있는 거 많이 챙겨드세요~
가만히 있어도 기력이 떨어지는데 둥이들 챙기시려면
잘 드셔야 해요.^^*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양이 아주 푸짐했어요. ㅎㅎ

사진이 화사하니 더욱 먹음직스럽습니다.^^

요즘은 음식들이 참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ㅎㅎ

카페가 깔끔한게 맘에 쏙 드네요~
토스트에 침이 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음식 사진이에요^_^

프렌치 토스트랑 베이컨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78.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