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사이드 테이블 - 광화문 샐러드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경희궁길 성곡미술관 근처에
건강한 샐러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stIMG_5230.jpg

유럽풍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외관을
가진 '힐사이드 테이블' 입니다.

stIMG_5236.JPG

stIMG_5235.JPG

안이 생각보다 넓고 인테리어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stIMG_5306.JPG

stIMG_5308.JPG

초록초록한 화분이 매장 곳곳에
놓여있고, 직접 담근 허브 오일 등이
진열돼 있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IMG_5286.jpg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에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고,
그린 샐러드와 빵 또는 에그 스크램블 기본 제공에
델리 메뉴 3가지를 선택하는 브런치(&디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IMG_5290.jpg

그 외 두 종류의 스프와 요거트, 맥주와
홈메이드티, 다양한 건강 주스가 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제공됩니다.

stIMG_5275.jpg

우리는 연어 샐러드와 V.VIP 샐러드를 주문한 뒤,
간단한 토핑을 추가하려다, 그만 델리 메뉴로
잘못 주문하는 바람에 어마어마한 양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ㅎㅎ

stIMG_5271.jpg

연어 샐러드 단품 메뉴만 해도 생연어와
아보카도, 방울 토마토, 블랙 올리브, 그레인
믹스, 잎채소가 듬뿍 담겨 나옵니다.

stIMG_5269.jpg

거기에 델리 메뉴 중 하나인
메이플 시럽이 뿌려진 그릴드 단호박
& 바나나가 추가로 나왔습니다.

stIMG_5263.jpg

V.VIP는 구운 두부와 단호박이
올라간 라이트 비건 샐러드입니다.
잎채소와 브로콜리, 퀴노아, 크렌베리 등이
한 가득 나옵니다.

stIMG_5265.jpg

추가로 나온 부챗살 수비드와
그릴드 아보카도 & 토마토 살사입니다.

stIMG_5260.JPG

4개의 메뉴가 한 자리에 모이자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한
샐러드 파티입니다. ㅎㅎ

stIMG_5272.jpg

색깔이 다채롭고 예뻐서 보기만 해도
배가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stIMG_5278.jpg

홈메이드 차인 라임레몬핫티
입니다. 색깔이 참 곱고
깊이 있는 신 맛이라 입맛은
확실히 돋궈줍니다. 하지만
계속 마시다 보면 달달한 커피
생각이 간절해 집니다. ㅎㅎ

stIMG_5310.JPG

생연어 샐러드에는 로즈마리 오일과
할라피뇨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
매콤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집니다.

stIMG_5262.jpg

V.VIP는 발사믹 드레싱이 기본 소스이고,
추가로 시킨 부챗살 수비드에 치미추리 소스가
곁들여져 나옵니다.
치미추리 소스는 아르헨티나에서 스테이크에
얹어 먹는 대표적인 소스라고 합니다.
연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소스가 잘 어우러져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속이 든든합니다.

stIMG_2699.JPG

stIMG_2712.jpg

만일 우리처럼 델리 메뉴를 주문한 게 아니라
그냥 토핑만 추가했으면 위 사진처럼
V.VIP에 비프화이타, 연어샐러드에
단호박 약간만 추가하는 형태로
나왔을 것입니다. ^^

stIMG_5304.JPG

자극적인 음식에 지쳐서 건강한
샐러드로 식사하고 싶을 때 찾아가면
좋은 곳입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지만 식사 시간이 지난 평일 낮시간대는
비교적 한산해서 식사를 마친 후
차를 마시며 조용히 쉬다 올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힐사이드 테이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수동 경희궁2길 7


힐사이드 테이블 - 광화문 샐러드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정말 무더위가 오래 갑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양이 어마 하군요 ㅎㅎ 건강해 보여요~~
샐러드 한끼는 좋은데 배가 빨리 꺼진다는 ... 부채살이 제일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치미츄리 소스는 의외로 만들기 쉽고 고기랑 먹으면 👍
댄비랑 님이 소개해 주시는 곳은 특별한 무언가가 있어요~~

부채살이 확실히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엔 좀더 알차게 구성해서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샐러드 값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열심히 검색해서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 있는 곳이면 뿌듯해져요. ^^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네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실 거예요. ^^

카페 인테리어가 초록초록한게 제 스타일이에요~ 주문실수가 있었지만 먹음직스러운 샐러드들이 한가득이라 행복하셨겠어요.

네, 저렇게 양이 많을 줄 몰랐는데
웃음이 터져서 한참 웃었어요.
그런데 사이드로 나온 부채살이랑 단호박 메뉴가
정말 맛있어서 안시켰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ㅎㅎ

추억의 성곡미술관...
그 길도 많이 바뀌었을 것 같아요
10년째 못 가봤답니다
샐러드 맛집 가보고 싶어요

정작 성곡미술관은 못가봤네요.ㅎㅎ
성곡 미술관 근처에 맛집하고 카페가 많이
생겼나 보더라구요. 서촌 검색하면 그 주변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경복궁역에서 좀 걸어야 해서
선선해지면 천천히 들러보려구요.

예전엔 미술과 주변에 아무 것도 없고 카페 하나
갈비집 하나 있었는데....
너무 빠르게 다 변해버리네요ㅠ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서교동 마루돈까스 ( 88.98 % )
  2. 명동 브런치 맛집 - 롱브레드 ( 88.97 % )
  3. 퓨전요리전문점 2dollars만의 특별한 메뉴를 소개합니다 ( 88.78 % )
  4. 양 많고 가격도 착하네요 ( 88.53 % )
  5. 합정 슬로우 푸드 & 비건 식당 | 미니멀키친 ( 88.41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서교동 마루돈까스 ( 88.98 % )
  2. 명동 브런치 맛집 - 롱브레드 ( 88.97 % )
  3. 퓨전요리전문점 2dollars만의 특별한 메뉴를 소개합니다 ( 88.78 % )
  4. 양 많고 가격도 착하네요 ( 88.53 % )
  5. 합정 슬로우 푸드 & 비건 식당 | 미니멀키친 ( 88.41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Payout 된 지 한참 된 포스팅이 payout 안된 리스트에 올라오네요.^^;;

오늘 기능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ㅠㅠ 곧 수정하겠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오우 눈이 다 즐겁네요 딱 제취향이에요.
엄청 배부르셨겠어요. ㅎㅎ

ㅎㅎ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즐겁게 다~ 먹었어요.

플레이팅이 예쁘면서도 알차보이네요 :)

ㅎㅎ 이 날 샐러드는 정말 원없이 먹고 왔어요. ^^

한정식과는 다른 깔끔하면서도 산뜻한 ㅎㅎ
몸에 좋은 것들만 다 모아 놨네요 :)
굿뜨앙~

ㅎㅎ 샐러드를 이렇게 푸짐하게 먹기는
처음이에요. 곁들여 먹은 메뉴가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샐러드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입맛 없는 요즘 생각나는 한끼네요^^

이것저것 나오는 메뉴가 알차더라구요.
대신 가격이 만만치 않았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29.29
ETH 2636.3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