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i(에머이)-반쎄오가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예전에 강호동이 나온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베트남편에서 쌀국수와
분짜, 반쎄오 등 먹음직스러운 베트남
음식들이 줄줄이 소개됐을 때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어요.

stTIMG_5785.JPG

그런데 어느 순간 곳곳에 '에머이(Emoi)'라는
베트남 음식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분짜와 반쎄오를 먹을 수 있다는 말에
에머이를 찾아갔습니다.

stTIMG_5790.jpg

생면 양지 쌀국수 입니다.
하노이 스타일의 진한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에머이에서 특허를 받았다는
생면이라 면발이 아주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있어서 후루룩후루룩
입에 착착 감깁니다.

stTIMG_5792.jpg

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쌀국수 하나만으로도 푸짐한
한끼를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고수를 못먹는 사람을 위해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접시에 별도로 담아 줍니다.

stTIMG_5797.jpg

방송에서 봤었던 분짜 입니다.
생면 위에 숯불 돼지고기와 베트남식
만두인 '넴', 완자, 허브와 채소가
가득 담겨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다채로운 맛이 입안에서 잘 어우러집니다.

stTIMG_5801.jpg

길쭉길쭉한 베트남 쌀과 신선한 채소, 새우를
허브 오일에 볶은 베트남 정통 볶음밥입니다.
찰기가 적은 밥이라 볶음밥 특유의 고슬고슬한
맛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stTIMG_5804.jpg

쌀국수하고도 잘 어울려서
볶음밥과 국물을 함께 먹으면
더 감칠맛 납니다.

stTIMG_5813.jpg

중국 영화에서 많이 봤음직한
채소볶음 입니다. 베트남 채소를
굴소스로 볶은 것인데 시금치같기도
하고 청경채 같기도 한 채소가
짭쪼름한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stTIMG_5806.JPG

그리고 먹음직스럽게 생긴 반쎄오 입니다.
한 폭의 치마같기도 하고 부채 같기도 한
부침개 아래 다양한 허브와 속재료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20180816220920.png

밑접시에 라이스 페이퍼를 깔고
반쎄오 조각을 통째로 얹은 후
돌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20180816220913.png

월남쌈처럼 라이스 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담갔다 빼는 게 아니라 빳빳해 보이는
페이퍼 상태로 돌돌 말아 먹는 거라
처음엔 질기지 않을까 싶었는데,
소스에 찍어서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녹으면서 반쎄오의 내용물과
잘 어우러져 아주 새롭고 맛있었어요.

stTIMG_5834.JPG

제 입맛에는 분짜보다 반쎄오가 더
깔끔하고 담백하고 향긋하고
씹는 맛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20180816220855.png

베트남 요리를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먹고 나니 마치 여행이라도 다녀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때는
에머이를 방문해 보세요!


맛집정보

Emoi(에머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Emoi(에머이)-반쎄오가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신서유기 보고 반쎄오 먹어보고 싶어서 갔었는데 항상 준비중 이었었는제 이제 파나 보군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ㅎ

꼭 한 번 가보세요.
전 분짜보다 반쎄오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반갑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anbir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베트남 음식 맛나죠 ㅎㅎ
분짜 먹고싶네요 😍

전 반쎄오가 입맛에 맞는지 맛있더라구요. ㅎㅎ
쌀국수 국물이 다른 곳보다 부드럽고 고기를
정말 많이 주더라구요.

이런음식 너무좋습니다. ㅎㅎ

저도 좋아합니다 👍

여기 맛있어요 ㅋㅋㅋㅋ
다른곳과 달라요
젤 큰사이즈로 달라구 하죠 ㅎㅎㅎ

쌀국수도 다른 곳에 비해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깊은 맛이 났어요.

다른건 다먹어 봤는데 반쎄오는 안먹어봤어요ㅎ
넘 궁금하네요

반쎄오가 최근 출시된 것 같더라구요.
전 여기서 반쎄오가 제일 맛있었어요.
월남쌈 종합판 같은 느낌이에요.

오 여기 방문해보고 싶네요!!!!

베트남 음식점이 많은데
이곳이 제일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괜히 입맛다시게되는데요ㅋ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향긋해서 좋더라구요. ^^

반쎄오를 쌈싸먹는건 저도 베트남 세번째 갔을때 가이드에게 듣고알았네욬ㅋ

에머이 분이 먹는 법을 알려주더라구요.
물에 적시지 않은 라이스 페이퍼를 그대로 싸서
먹는데도 금방 부드러워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