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맛집] 더운날은 소바가 최고에요! 막국수는 선택!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날이 참 여름같네요~! 조금있으면 점심시간인데 뭐 드실 생각이신지 궁금해요😋 전 신랑 친구 결혼식이 분당에서 있어서 가는 길만 따라갔다가 카페에 앉아서 브런치 먹으려고요ㅎㅎ



하지만 오늘은 왠지 시원한게 땡기는 날씨죠?! 이럴때 생각나는 음식 모밀국수! 그리고 막국수!!
회사 근처에 작은 분식점 같은데서 파는 냉모밀도 참 맛있어요 😄 서초에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가격표도 찍어왔어요~ 직장인들이 즐길수 있을것 같은 가격과 메뉴들입니다
insert Img
소바는 보통사이즈가 메밀국수 4덩이 나오구, 특대로 시키면 6덩이가 나와요 ㅎㅎ 제 동료분이 맘대로 제껄 특대로 시켰어요😱 본인이 뺏어먹겠다고... 시켰는데... 한덩이만 드시고 제가 정신차리고 보니 5덩이째를 넣고 있었어요 ㅠㅠ
다들 다양하게 시켰습니다.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고기우동! 다 맛있어보였어요
(아. 테이스팀 아이폰에 쓰는거 거의 불가능이네요ㅠㅠ 커서가 자기위치를 못찾아서 5분간 헤맴...)

다시심기일전하여 이어써봅니다! 이 커서를 놓치면 전 그냥 포스팅 접을래요 ㅋㅋ

그래서 동료분들이 시킨 음식 사진들도 찍어봤어요~ 물막국수가 정말 시원해보여서 담에 가면 물막국수를 시켜먹으려구요 ㅎㅎ
insert Imginsert Img
insert Img
나오면서 건물 외관도 찍어봤습니다
작은 가게에요~ 분식점같은 느낌 ㅎㅎ
insert Img


맛집정보

조이(JOY)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19길 1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바 가격 너무 저렴하네요.
동료분의 배려 훈훈합니다.^&^
오눌도 행복하세요.

오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냉모밀이나 막국수, 냉면이
생각나는 날인것같아요. ^^ 저도 저녁에 시원하게 먹을까봐요.ㅋ

냉면은 집에서 해먹기도 쉬운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 스팀잇이 됏다 안됐다 하네요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싶네요

크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ldalman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폰에서 쓰는것도 좀 편해지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 날씨가 넘 좋은데
소바는 없고 비빔국수 사서 먹고 있습니다 ㅋㅋ
그나저나 테이스팀 보상이 대단하네요.

엄청나죠?! ㅋㅋ 스팀잇이 그래서 테이스팀으로 도배되고 있나봐요 ㅎㅎ 자비로운 테이스팀😍

면발이 탱글탱글ㅎㅎ 이제
냉모밀의 계절이 왔군요

왔지요 ㅋㅋ 여름음식은 달고 시원해서 좋아요 ㅎㅎ 냉모밀 먹으면 더위가 씻겨가는 느낌

오늘같은 날씨에 정말 좋을거 같아요!! 시원하게 물막국수 먹고 싶네요!!! 달달망고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저도 아이폰 사용하는데 그저께 테이스팀 사용하려다
포기했어요 ㅜ 그런 이유가 있었던 거군요
날이 더워질 수록 냉모밀에 통만두는 환상궁합이지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 지금 너무 더운데 시원한 막국수 국물... 부럽습니다... 저희 가게앞에는 뜨거운 만두국 집 뿐이군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