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로즈 : 장미와 함께하는 연말모임 하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신사 가로수길 어썸로즈에 갔어요
친구들과 연말 모임 스타트!!!!

A3A86328-6477-4F9B-BE4D-74DB0C4E2F22.jpeg

가게이름이 어썸로즈라 그런가
파스타에 장미가!! 뭔가 로맨틱 하네요 :)
가게 전반적으로 장미나 꽃장식이 많아요.
별건 아니지만 이런거에 또 기분이 업업!

BC71CBE4-8937-44B5-9A41-243AA09EC6A1.jpeg

제일 중요한 맛도 좋네요? ㅎㅎ

저희 일행은 새우가 가미된 유자소스 샐러드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퀘사디아를 시키고,
파스타로는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했어요.
안쪽의 메뉴는 한우스테이크 덮밥이었나?
뭐 그런거였던거 같아요. 가격은 총 3만원대.

좋은점?

저는 시트러스 계열 소스나 음료를 좋아하는데,
유자 들어간 새우 샐러드가 상큼해서 제 타입이더라구요~ 또 스테이크 덮밥이 괜찮았어요 :) 나머지는 무난무난.

샐러드는 새우말고, 치킨이나 스테이크 등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소스도 유자 말고 다른 소스가 있었던거 같아요. 새우가 생각보다 크고 알찼어요.

다만,

그런데 신사 가로수길에 가게가 위치하다 보니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양이 적은 거 같아요. 그게 좀 아쉬워요.

또, 요즘들어 신사 가로수길 가게들이 지하에 소규모로 오픈하는 분위기에요. 여기도 역시 테이블이 몇개 없고, 가게가 전체적으로 작은 감이 있어서 웨이팅을 좀 하실 수 있어요 .

새로 생긴 가게들이 거의 다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분위기도 맛도 괜찮아요.

수다쟁이들이랑 먹고먹고 수다수다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이네요 ㅋㅋㅋ

나오는데 일행마다 장미꽃을 한송이씩 줘서
(이건 좀 깜짝 놀랐어요 ㅋㅋ 장미꽃이라니)
마지막에 아주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

즐거운 연말 보내기에 적당한 장소인거 같아요!


가게이름 : 어썸로즈
가게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0 지하1층


맛집정보

어썸로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20-7


어썸로즈 : 장미와 함께하는 연말모임 하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dailyviva 님! 항상 Tasteem에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asteem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dailyviva 님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아하! 그런기준이 생겼군요!
사진 추가해서 보완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2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ilyviv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이 좀 적지만 맛있겠네요~

네네 :) 맛있더라구요~ 연말이라 친구끼리 연인끼리 모임으로 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연말모임하기 좋은곳인것 같네요

7-8명 모임할정도로 크진 않은데, 한두명 만나기는괜찮은 장소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71.68
ETH 3814.65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