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양식 돈가스 가스 가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기는 인덕원 맛집 돈가스 맛집이에요
여자친구가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
백종원 등 , tv프로그램 다수 출연했다하네요 ~~
그래서 기대를 안고 고고
그러나 줄이.......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상당하네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돈가스를 기다려서 먹는건 처음이네요,,,, 음
일단 꾹 참고 ㅋㅋㅋㅋㅋ

드디어 우리차례 ~~
유후 ~~
만들어 놓은지 바로 나오네요
스프먼저 나오고 메인 요리가 나오는데 스프를
안찍었어요 흑흑 ㅠㅜ
스프가 전 그냥 일잔 스프맛... 특별한건 모르겠어요 ㅋㅋㅋ

IMG_5196.JPG

위에 사진과 같이 저 빵이 직접 만든거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물론 돈가스도 수제 돈가스입니다
여자친구는 저빵을 갈라서 야채와 돈가스를 집어넣어서
햄버거처럼 먹네요 이렇게 !!!

이거또한 맛있네요
색다르게 돈가스 드실때 이렇게 드셔보세요 ㅋㅋㅋ

깍두기나 단무지 포크 수저 밥은 셀프에요
물론 물도 ㅋㅋㅋㅋ

IMG_5195.JPG

오랜만에 칼질로 즐거워보이는 나 ㅋ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특히 빵이~~
다들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론 기다릴정도는 아니지만요 ㅋㅋㅋ

IMG_5197_00000.png


맛집정보

에버그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경양식 돈가스 가스 가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ello @dahun113!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a Partiko user has just followed you! Congratulations!

To get realtime push notification on your phone about new followers in the future, download and login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You will also get 3000 Partiko Points for free, and Partiko Points can be converted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ahun11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빵에다가 돈까스를 싸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ㅋㅋㅋ 나름 별미 입니다

와 빵이 특이하네요
저기에다 야채 넣고 돈까스 넣고 먹는거군요

저건 여자친구가 번뜩이게 이렇게 먹으면 맛있겠다 해서 먹은거에요 ㅋㅋㅋㅋ

오홍 맛있겠어요~~~

맛있어요~~~~ ^^

악 몬가 옛날 경양식집이생각나는. ..

저도 들어가면서 약간 추억의 경양식 생각났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95.56
ETH 3267.3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