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봉아 반점가자, 백짬뽕 먹으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경북 구미의 외곽과 가산 IC 사이의 어딘가, 이름이 특이한 짬뽕집이 있어 차를 세우고 들어갑니다.

333 (1).jpg

333 (12).jpg

333 (7).jpg

333 (8).jpg

333 (10).jpg

메뉴와 상관없이 나오는 것 같은 죽 한 그릇. 옥수수가 좀 들어갔는지 콘스프 맛이 섞인 특이하고 입맛을 땡기는 맛이 나네요. 오늘의 메뉴는 만원짜리 탕수육, 백짬뽕, 짜장면.

333 (6).jpg

탕수육은 찍먹을 권장하는 분위기로 소스를 3가지나 줍니다. 콘스프 맛이 살짝 나는 달콤한 소스, 계피 맛이 약간 섞인 새콤달콤한 소스, 매운맛 소스. 셋 다 탕수육과 잘 어울리는, 다른 집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그런 맛이었습니다.

333 (4).jpg

333 (5).jpg

333 (3).jpg

그냥그냥 짜장면, 그리고 건더기가 푸짐했던 칼칼한 백짬뽕. 짬뽕에는 청경채와 고추가 푸짐해서 국물맛도 식감도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영화 '맨발의 기봉이'를 인상깊게 보시고 가게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하시네요. 본명이 '기봉'인 분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지나가던 기봉씨는 한 번 들러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상호: 기봉아 반점가자
주소: 경북 칠곡군 가산면 학하리 496-5


맛집정보

기봉아 반점가자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학하리 496-5


기봉아 반점가자, 백짬뽕 먹으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나겠네요~

예, 맛이 제법 좋았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egu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오~ 칼칼하니 시원하겠어요😋😋

참 괜찮았습니다. 길 가다가 우연이 만난 집이라 더 만족하고 온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학하리 49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백짬뽕 먹어본지 정말 오래 된거 같은데...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저희 동네에도 백짬뽕이 한 때 유행처럼 번지더니 이제는 다시 시들해졌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참 괜찮았습니다.

탕수육이 기가 막혀 보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