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이 떨어진땐 장어먹고 힘내보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ebak2 대박이입니다.


제가 오랫만에 좋은 사람들과 장어를 먹었는데요.
친구들과 장어먹고 싶을때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소개하고 싶었는데 때마침 모임을 하게 되었네요.

가게 이름은 장어나라이구요. 까치울역 위치해 있답니다.
가게가 잘 되서 그런지 분점도 있어요.

그리고 장어나라에서 사용하는 장어는 풍천장어라고 국내산이라고 하니 믿음직스럽구요.
다른걸 다 떠나서 우선 맛이 매우 좋답니다.

간혹 장어집을 잘못가면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담백해야할 장어가 니글니글 한적 있지 않으신지요?

여러번 가봤지만 느끼한적 한번도 없이 담백하게 먹은 기억만 있는 곳이예요.

위치는 까치울역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된답니다.
3.jpg

손님들이 많은 곳이니 웬만하면 예약해서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보다 늦게 온 팀들은 30분이상 기다리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합니다.
숯불도 들어오고 장어도 같이 들어오네요.
먹을 생각을 하니 흐믓해지더라구요.

2.jpg

마지막으로 장어를 잘라 1열횡대로 도열시킵니다.
굽기까지 금방이지만 그 기다림의 시간은 언제나 설래지요.
20180625_184810.jpg

친구들과 수다를 떠느라 많은 사진은 못찍었지만 좋은 사람과 좋고 음식 때문에 아주 즐거웠던 날 이었어요.

가격은 1kg 59,000원 500g 30,000원
무난한 편입니다.

근처에서 나들이겸 식사할 일 있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시지 않을꺼예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까치울역 장어나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435-1


기력이 떨어진땐 장어먹고 힘내보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ebak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늘따라 날이 우울해서 그런가 기운이 하나도 없는데
장어 먹으면 좀 나으려나....살이 두둡하니 실해 보여요
기운차리러 먹으로 가고 싶다...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어요.
우울할땐 맛있는거 먹어서 풀어버리는 방법도 좋답니다.
힘내세욧!

매우 먹고 싶네요 ....

저는 꼼장어처럼 쫄깃쫄깃한걸 조아하는데.. 장어.. 정말 맛있나요^^??!!

아주 담백해서 맛있어요.
맛없으면 제가 환불해드립니다. ㅎㅎㅎ

흐.. 장어가 담백하긴 어렵지 않나요? ^^;

저흰 장어 초벌구이 사다가.. 집에서 좀 더 바싹 익혀 먹는게 좋더군요..
(사실 어쩌다 그렇게 했는데... ) 찬도 취향껏 준비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일반 장어에 비해서 느끼함이 훨씬 덜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담백하더라구요.
개인의 차이는 좀 있을 수 있어요 ㅎㅎㅎ

날이 더워지니 저도 기력 딸리는데~~
장어집 한번 찾아볼래요~~~ ^^

여름에는 장어가 최고로 좋은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성곡동 43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풀보팅이벤트 8등당첨. 좋은 주말되세요 ^^;

잠시 떠나신다고 하니 많이 아쉽네요.
꼭 다시 돌아와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