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중앙닭강정 택배로 맛보기!!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ddy-life 입니다. 

오늘 서울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덥지도 않고 선선하니 공기도 맑아서 회사에서 관악산이 바로 보이더라고요. 불금이고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너무 기분 좋은 하루네요~^^  

오늘은 러시아월드컵 8강 프랑스 vs 우루과이가 하는 날이라서 치킨과 맥주를 마시기 위해 준비를 했어요.^^ 치킨은 기존에 많이 먹어봤으니, 속초에서 유명한 속초중앙닭강정을 인터넷으로 택배 주문을 시도해보았어요.

 미래식당에 들어가서 속초중앙닭강정을 선택하면 보통맛/매운맛 그리고 600g/1,300g을 선택할 수 있게 옵션이 4개가 있으니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기에 보통맛과 삼시세끼 치킨만 먹을 수 있기에 1,300g을 18,800원에 시켰어요. 원래 배송비는 2,500원인데 지금 월드컵 기간이라서 1,000원에 배송이 되고 있어요.^^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치킨 2마리나 되는 맛있는 닭강정을 맛볼수 있어요.ㅎ) 


택배 배송은 아이스 박스에 담겨 보냉팩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겨 오네요.


보냉팩에서 속초닭강정을 꺼내면 생각보다 많이 큰 박스에 밀봉되어진 닭강정이 보이는데요. 저때부터 침이 나왔어요. 


밀봉된 팩을 벗겨내면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속초중앙닭강정의 자태를 볼수 있어요.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하나 집어 맛보다가 와이프한테 혼났네요~ㅋㅋㅋ


그리고 이마트에서 신상으로 판매하던 벨기에 맥주 'BLUE MOON'을 함께 준비했어요. 


이제 닭강정과 맥주가 준비가 되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러시아 월드컵 8강전을 기다릴께요~^^

 다들 기분좋은 불금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치킨집시키면 엄청 오래걸릴텐데 현명한 선택이네요!!
경기 재미있게 봐요~

ㅎㅎㅎ 엄청 오래걸릴까봐 미리 움직였어요.ㅋㅋ 지금 전반 8분이 지나가네요~ㅋㅋ

사진이 흔들려서 자세히 들여다 볼 순없지만..
닭강정!! 촵~촵~!!! 맛있겠어요~ ㅎㅎ

다음부터는 사진을 좀더 잘 찍어야겠어요~^^

요즘에는 왠만한 맛나는 음식들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닭강정과 맥주....캬~~~~~ 좋으네용 ㅠ

엄청 맛있어요~ 꼭 한번 시켜먹어보세요~ㅎㅎ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보팅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900팔로워 이벤트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속초는 닭강정 다 맛있어요^^
사실 다 맛이 비슷하거나
만석은 1박 2일로 유명해 졌지
더 맛있는곳이 많았던것 같아요^^

잘아는 이유가
고향이 속초고
만석 닭강정이 예전 저희가게 옆이라서요 ㅎㅎ

@daddy-life 님^^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