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광석루 -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고향의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고향을 떠올리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음식점이 있다.

가을겆이를 도와드릴때도 좀 과하다 싶을정도로 김장을하고 난 뒤에도 우리집은 집근처의 이 집을 애용하곤 한다.

보이는게 논과 밭뿐인 곳에 무심하게 세워져 있는 중국집.
시골인심 다 죽었다고 하지만 여기만큼은 아직 인심이 살아 있다.

더운여름 고추따고 밭일 끝내고 점심이나 먹자고 (평소에는 배달 시켜서 먹음) 들렀는데 배달하는 것보다 더 기분 좋게 먹고 나올 줄이야...

빅소_20180813_135039.jpg
가격이야 서울과 비교하면 싼편이나 엄청 싸지는 않은편
그래도 특수성 생각하면 싼편
늘 고민되는건 짜장이냐 짬뽕이냐 몇번이나 말바꾸기를 하는데 사장님께선 천천히 고르시라고 하고는 폭풍이 휘몰아친 식탁을 정리하러 가심... 결국 우동과 탕수육 냉면을 먹기로 함(이때 온도가 40도 찍을때였음)

빅소_20180813_135744.jpg

그냥 냉면을 기대했다면 경기도오산
사장님의 남다른 데코레이션과 시원한 육수가 더위를 싸악 가시게 하는 맛으로 기대에 부응해주심

빅소_20180813_135022.jpg

우동은 뭐가 이리 많이 들었는지. 가격보고 별로 안싸다고 생각한 내 뺨에 싸다구를 날려주시네...
저거 하나로 어머니, 1호, 2호 다 먹고도 남아서 결국 내가 마무리

빅소_20180813_134145.jpg
찍먹 부먹 상관없이 좋아할만한 케찹베이스 소스
우리집은 전부 찍어서먹는데 부어서 나온다고 안먹는사람이 없는거 보면 그걸로 왜 싸우는지 모르겠음 ㅋ
탕수육 양이 적어보이지만 이게 두테이블 반으로 나눈거

어른 4 아이2이서 진짜 배터지게 먹고 나왔네요.
원래 집에서 시켜먹으면 사장님이 친하시니까 고량주 1병 서비스도 넣어주시고 하는데 오늘은 차끌고 가야해서 사이다만 마셨지요.(아쉽)

조만간 김장때 찾아뵐 생각입니다.(명절엔 저희도 바빠요 ㅋ)

특징: 시골정취가느껴지는중국집, 주차 가능,


맛집정보

광석루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논산시 광석면 광석로 209


[Tasteem]광석루 -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고향의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잘드셨어요.
음식이 맛나보여요.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논산시 광석면 광석로 20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너무 구석진데에 있어서 문제죠 ㅠ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rowsaint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사장님 장인 정신 있으신듯!!!
우동이 거의 해물탕면 수준....

해물짬뽕이 잘못 나온줄 알았다니까요 ㅎㅎㅎ

해물 가득한 우동을 보니 국물이 장난 아닐듯 하네요!!
싸다구 아프진 안으셨죠? ㅋㅋ

아직도 얼얼 합니다..... ㅠ ㅠ
이런 싸다구라면 몇번이고 맞고 싶네요 ㅋㅋ

오~ 고향 생각하면 제일 먼저 떠오른다니

정말 맛있나 봅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하겠어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인데다가 외식을 잘 안하거든요 ㅎㅎ
집에서 중국요리 먹기 힘드니... ㅠ ㅠ

우동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중국집에서 저도 우동을 가끔 시켜 머4ㄱ는데 다들 첨 본다는 눈빛이더라구요^^

중국식 우동맛 좋죵

고향생각까지...
완전 맛있었나보군요...
비쥬얼보니 훌륭한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