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텐트 보러 다녀오다-별내 카페 그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제 단골 카페중 하나인 별내 카페그린에 설치된 티피텐트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설치된지는 좀 되었지만(12월 쯤) 지난번에 방문했을때는 먼저온 손님이 있어서 밖에서만 구경했더랬지요 ㅠㅠ

수정됨_20190113_133909.jpg
추우니까 밖에서 찍은 사진은 과감하게 패스하고
안쪽은 높은 천장이 있어서 넓은 느낌을 줍니다.

수정됨_20190113_133902.jpg
책상과 쿠션 트리로 꾸며놔서 아늑하게 해놨네요.
미리 예약하지 않아서 사진밖에 못찍었는데... 예약해야 하는 이유가 추워서 미리 덥혀놔야 한다고 하시네요.
그냥 들어가도 따뜻할거 같은데 ㅠㅠ

수정됨_20190113_134223.jpg
오늘 우리 가족의 Pick은
달달한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포가토와 초코라떼 그리고 늘 묵묵히 마시는 아메리카노입니다.
이상하게 저는 다른거 마시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이게 다 살쪄서 그렇....

지난번에 왔을때 알바분이 케잌도 주셨는데(블로그 잘보고 있다면서...) 요즘 활동할 시간도 없고 공짜 좋아하단 대머리 된다는 옛성현들의 말씀이 떠올라서 알바님을 찾진 않았습니다. ㅋㅋ 근데 대체 저번엔 나인줄 어떻게 안거야... 얼굴도 안나오는 블로그인데 ㄷㄷ

수정됨_20190113_134428.jpg
아포가토 참 오랜만인데 그릇이 참 이쁘네요. 당연히 제조는 나님께서 아내님의 명을 받아 실시했습니다.
GIF로 찍었는데 스팀잇은 그게 참 문제라는...

달콤쌉싸름한 달쌉의 맛이 아포가토의 매력이지요. 한참을 책도 읽고 힐링 잘 하다가 왔습니다.

다음엔 꼭 미리 예약해서 티피텐트에 들어가봐야 겠네요.


맛집정보

카페그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67-9


티피텐트 보러 다녀오다-별내 카페 그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rowsain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포카토가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ㅎ

달콤하고 쌉쌀한게 진짜 맛 좋습니다 ㅎㅎ

별내에는 이쁜 카페가 참 많은듯 ㅠㅠ

아예 남양주에서 카페거리로 지정할 정도니까요.
브랜드 아닌 커피숍도 많아서 좋답니다 ~ 놀러오세요 참치님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67-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