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핫한 버블티 더앨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간만에 가로수길에 들렸다가 가게된 더 앨리! 버블티카페입니다 ㅎㅎ
전 세계 다양한 도시에 매장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IMG_6359.jpg

정말 매장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그 중 반은 외국인들이였어요
메뉴는 다양한거 같지만 거의 모든분들이 먹고 있는건 브라운슈거 디어리오카 버블티였어요
주문할 때 카운터에서 메뉴판을 위에 볼 수 있는데 전 눈이 나빠서 잘 안보여서 그냥 저도 디어리오카 주문했어요 ㅋㅋㅋ

IMG_6351.jpg

IMG_6352.jpg

이 3가지 디어리오카 중에서 저는 그린티맛 주문했어요
가격은 5,800원이였고 밀크만 5,300원, 초코도 5,800원이였습니다
그냥 밀크티치고.. 공차보다는 거의 50%는 비싼 가격이라고 느껴지지만 그래도 무언가 특별해 보여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이렇게 먹는 법이 따로 나와있더라구요
직원분이 약간의 설명을 더 해주었는데 아래 타피오카는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와서
아래부분은 따뜻하고 위에 음료는 시원해서 먼저 아래의 따뜻한 타피오카를 좀 먹고난 후 조금씩 저어먹으라고 했어요
밑에는 정말 약간 시럽같은걸 부워주는걸 보긴했는데 무슨 시럽인지는 몰라도 약간 조청맛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

IMG_6356.jpg

너무 그냥 막 달기만 하는게 아니라 단거 자체에도 맛이 있는 시럽과 따땃히 말캉해진 타피오카를 같이 한모금 먹으면 진짜 너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짱!
막무가내로 단게 아니라 약간 고급지게 달콤해서 특히 좋았어요

다만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먹다보니 저어먹기전에 다 먹어버려서 ㅋㅋㅋㅋㅋㅋ
위에 밀크티는 상대적으로 덜 달아서 남은 음료는 덜 달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타피오카 자체에서 정말 맛있는 맛이 씹을 수록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공차랑 비교하면 확실하게 다른 타피오카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앉을 자리 없어서 2층 테라스 쪽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이렇게 아래 매장이 보인답니다
왼쪽부분 계단이 매장입구!^^
사실 조금은 양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는 버블티라 맛있어요 :)


맛집정보

더앨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12길 16


가로수길 핫한 버블티 더앨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8%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

살찌는 맛있는 맛일것 같네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ream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추석 기념> 8%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패키지가 심플하면서 독특하고ㅎ예쁘네요
게다가 맛까지 좋다니~^^
가로수길가면 가봐야겠어요

와 정말 독특하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