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케익이 있는 빌리엔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너무나 다양한 케익을 맛 볼 수 있는 빌리엔젤!
친구와 점심을 먹고 디저트가 빠질 수 없기에 찾아간 곳입니다
정말 저 모든 케익종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IMG_5283.jpg

저는 오렌지 카라멜 케익을 먹었어요
그냥 카라멜이 들어간 케익 종류는 많이 봤는데 이렇게 오렌지가 들어간건 처음본지라 ㅎㅎㅎ
커피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IMG_5285.jpg

희안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종이컵에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케익은 이렇게 생크림이 한덩이 함께 나와요
위에 카라멜 드리즐까지 깨알같이 뿌려주는 ㅋㅋㅋ
심지어 이 생크림에서도 오렌지 향이 났어요!

안에 케익 시트에서도 오렌지 향이 굉장히 강하게 나서 카라멜과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다만 1조각이 아쉬울뿐 ㅋㅋㅋㅋ

IMG_5289.jpg

정말 케익먹으러 가기는 너무 좋은 빌리엔젤입니다!


맛집정보

빌리엔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1길 48 강남 ELS 빌딩 강남역 점


다양한 케익이 있는 빌리엔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케익도 맛있어 보이지만 냅킨 센스가 더 눈에 띄네요! 업보트 누르고 갑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ream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