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조용하고 넓은 카페 더카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기흥에 있는 더카핑입니다
들어오는 입구가 전혀 카페임을 예상치 못하게 생긴곳이라 한번 헤매다 들어갔어요 ㅋㅋㅋ
전에 자동차 경매장으로 사용되었던 건물이라던데 그대로 아직 그 외관을 유지하고 있어요

IMG_5958.JPG

우선 2층이 노키즈존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IMG_5964.JPG

사실 이런 외곽카페 올 때마다 애들때문에 너무 시끄러웠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지라 ㅎㅎ
실내는 정말 엄청 넓어요

KakaoTalk_Photo_2018-08-28-21-45-02.jpeg

IMG_5966.JPG

커피는 그리 많치 않은 종류지만 베이커리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을 안먹고 브런치로 간셈이라 라떼와 애플파이를 주문헀어요
거의 11시 안된시간에 갔는데 사실 빵이 이거뿐이여서 ㅋㅋㅋㅋ

IMG_5978.jpg

커피는 원두를 고를 수 있었던거 같은데 제가 간 날은 그냥 하나만 있었어요
커피가격은 좀 쎈편....

2층에서 올라가 자리잡는데 하도 넓어서 커피 받으러 가는것도 은근 걸린...ㅋㅋ
심지어 라떼가 엄청 가득 담겨있어서 2층까지 가지고 올라오는데 1분좀 넘게 걸린정도였어요
하도 조심히 들고올라오느라 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8-08-28-21-45-00.jpeg

IMG_5994.jpg

라떼는 이렇게 저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저어봤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진함의 커피!
2층 창가쪽에 앉았는데 공간도 넓고 노키즈존이라 그런지 조용히 얘기나눌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비도 조금씩 내리는 날이여서 너무 운치있고 분위기있게 즐겼습니다 ㅋㅋㅋㅋ

최근에 갔던 카페 중 가장 좋았어요

****다만... 목말라서 물을 받으러 갔더니 물을 사먹어야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비싼편이고 카페에서 물을 사먹으라니 유럽도 아니고 사실 굉장히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좀 굉장히 아쉽지만 다음엔 물들고 가는걸로....ㅋㅋㅋ


맛집정보

더카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20


용인 기흥 조용하고 넓은 카페 더카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커피속 아트가 예술이네요
요즘은 이렇게 해주는곳이 참 많은것같아요..
음식을 먹어도 차를 마셔도
예술이 필요 ㅋㅋㅋ

맞아요 ㅋㅋㅋ 아무래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4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포스팅을 읽기전에는 왠 경매소인가했어요. 커피가격이 비싸다라는 말에 좌절

일반 외곽 카페가격이긴 하지만... 그래도 비싼편이죠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cream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715.34
ETH 2738.9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