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별로 골라먹는 브릭오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친구랑 여의도쪽에서 볼일보고 다시 동네로 와서 점심 머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피자가 땡겨서 다녀온 브릭오븐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해있어요
주말이라그런지 정~말 사람이 미어터지도록 많았어요 ㅠㅠ
걸어와서 다행이지 차까지 끌고왔으면 주차도 못했을듯....

6875.png

미국식 피자를 파는 곳이라 이렇게 조각조각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페퍼로니와 화이트파이 그리고 쉬림프 로쏘 파스타 하나씩 주문했어요
제 기억으로는 페퍼로니는 몇달 전까지만 해도 4500원이였던거 같은데 5천원으로 오른거같아요 ㅋㅋㅋ

IMG_6131.jpg

피자는 큰 1조각이 반으로 잘라져 나와 나눠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약간 고르곤졸라같은 화이트파이
위에 약간의 꿀이 뿌려저 있는지 중간중간 달콤한 맛이 나요

567476.png

그리고 짭짜롬한 페퍼로니
물이 마시고 싶었지만 물은 사먹어야 해서 그냥 참고 먹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처음 주문해본 쉬림프 로쏘 파스타
어디서 많이 맛본 맛인데....? 하다가 떠오른 그 맛!

IMG_6133.jpg

바로 부대찌개 같은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인데 맛은 정말 부대찌개 같은 ㅋㅋㅋ
하지만 절대 파스타에 어울리지 않는 거부감이 있는 맛이 아니라 정말 잘어울려서 계속 먹게되요 ㅋㅋㅋ
맛있습니다 ㅎㅎ

둘이 이렇게 먹고 정말 배부르게 나왔어요
좀 기다리고 들어가긴 했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맛집정보

브릭오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8-3


조각별로 골라먹는 브릭오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ream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한판을 주문해서 다먹으려면 양도 많고 다양하게 즐길 수 없는데 여기는 조각으로 팔아서 참좋네요 ^^
팔로우하고 자주구경올게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