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국수요리 육전면사무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육전을 먹을 수 있는 육전면사무소
고기라면 남녀노소 국적을 가리지 않고 크게 호불호가리지 않을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심에 가게 되어서 육전은 못먹었지만 육전 대신 면요리만 먹고왔어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다는 자작생면과
베스트 메뉴라고 되어있는 소고기생면 하나씩 주문했어요

IMG_5499.JPG

가격은 그냥 적당한 점심가격이라 착한가격

먼저 나온 자작생면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정말 어디서 먹어본적이 없는 듯한 양념맛입니다

IMG_5504.jpg

다만 조금 짠편이였지만 면이랑 먹으니 그나마 중화되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IMG_5514.jpg

이 양념에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이름처럼 국물이 자작자작

이건 국물이 맛있었던 소고기생면

IMG_5510.jpg

친구는 이거 먹더니 속이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숙주랑 들어서 면이랑 같이 먹으니 약간 고기국수라 해야하나요?
은근 매력적인 맛
이건 그나마 덜 짜서 좋았어요

나중에는 꼭 저녁에 와서 육전을 먹어보는걸로 ㅎㅎ


맛집정보

육전면사무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수서동 수서동 713번지 지층 121호 수서현대벤쳐빌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맛있는 국수요리 육전면사무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ream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자작생면 맛이너무 궁금해요
불고기에 냉면넣어먹는 맛일까요?

약간 볶음면에 자작한 국물이 있고 위에 고기가 올라간? 맛이에요 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