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가 가득한 빵집 소울브레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양재동 코스트코를 들렸다가 이번에는 꼭 소울브레드를 가야지! 하고 갔어요 ㅎㅎ
지난번에는 월요일에 방문했다가 일요일+월요일은 휴무라해서 허탕을 쳐서 ㅠㅠ

30.png

그리고 전 처음에 갔을 때 꽤나 헤맸는데 ㅠㅠ
큰길가 쪽이 아니라 건물 뒤쪽으로 가야 있었어요
그것도 모르고 진짜 엄청 헤맸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왠만하면 꼭 전날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게 좋답니다^^
주중에도 엄청나게 빨리 빵이 빠진다고 해요
사놓고서 냉동보관이 된다고 하지만 전 빵을 냉동실에 넣는것을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그리 멀지않아 그냥 또 오지라는 생각으로 많이 사진 않았어요

31.png

소울브레드는 생치크로 유명하답니다
생치크는 빵에 크림치즈를 바르고 그 위에 생크림치즈를 한번 더 샌딩한 빵이에요 ㅎㅎ

저는 쑥생치크(5,500원)와 얼그레이생치크(5,000원)를 골랐어요
월별로 나오는 생치크도 있어서 달별로 바뀌는 메뉴도 있어요 ㅎㅎ
제가 갔을 때는 8월메뉴에는 쑥이랑 체리생크림이랑 오렌지망고, 쇼콜라 그리고 그 외 1종류더 있었어요 ㅎㅎ
다만 월별메뉴는 5,500원으로 500원 더 비싸답니다

32.png

33.png

34.png

정말 이쁘게 사진찍고 싶지만 크림이 너무 많이 들은지라 눌러져서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안에 필링이 꽉차게 들었어요
물론 이 맛은 2개사온걸 너무 후회하는 맛!
진짜 혼자서 거뜬히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맛집정보

소울브레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우면동 59


크림치즈가 가득한 빵집 소울브레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이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얼그레이와 치즈가 잘 어울리는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쥬얼은 장난 아니네요ㅎㅎ

크림치즈라서 이질감은 없었어요 ㅎㅎ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꼭 추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6.43
ETH 2745.9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