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에일리형은 사진 구도의 구도자

사진찍는 도구도 좋은듯

아이폰이래 ㅋㅋㅋㅋ
깜놀 했지 ㅋ

라임 맞춘건데 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는데 공감한 척)

설명부탁~~ 나두 몰러

카비는 라임 같은 어려운거 몰라~

그러게... 성격만 좋았으ㅁ....

!!!!
우리 귀요미가 왜!!

싸우자 ㅋㅋㅋㅋㅋ

내말이 ㅜㅠ 역시 오이 뿐이야 🥰

성격 겁나 좋아~

형 직업적 전문성이 의심되네... ㅋㅋㅋㅋ

장점을 찾아볼 수 있는 눈이 바로 나의 전문성이야

오 다시 전문성에 신뢰가 가네ㅡ ㅋㅋㅋㅋ

카비횽은 잘 받아주는게 장점이얌~ 💖

성격은 방구형이 짱이지! 👍🏼👍🏼👍🏼

와..... 말을 말자 🤬

실외샷이 확실히 빛 때문에 잘 나오는거 같아용 😊

소만몰지 말고 잘 찍는연습을 좀,~~~
소몰이형 오랜만~

카카형 하이~~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