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덕소 숯불고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덕소 숯불고기’를 소개합니다~ ^.^

이곳은 원래부터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맛집리스트에 올라간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온 가족이 ‘덕소 숯불고기’로 주말 맛집 나들이를 했습니다~

p2.JPG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엄청 넓은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좀 일찍와서 기다리지 않았는데 이 공간만 봐도 얼마나 인기있는 맛집인지 유추할 수 있었네용.

p3.JPG
p4.JPG
숯불고기는 ‘근(약600g)’ 단위로 주문 할 수 있는데요, 1근은 2인분 2근은 4인분 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제일 잘 나가는 걸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숯불’ 2근 ‘고추장’ 1근 과 '반다시 국수’ 이렇게 시켰습니다.

p5.JPG
맛집의 증표라 할 수 있는 유명인사 싸인들…

p6.JPG
기본 밑반찬들은 세팅해 주고 모자른 반찬은 흰 접시에 셀프로 담아 올 수 있습니다.

p7.JPG
셀프로 담아 올 수 있는 반찬의 품목입니다. ^.^

p8.JPG
드디어 나왔네요! 위풍당당하게 김을 모락모락 뿜으며 숯불고기 등장!!

p9.JPG
바로 이어 고추장 숯불고기 등장!!

p10.JPG
좌 숯불 우 고추장의 위용!!

p11.JPG
반다시 국수도 별미중 별미입니다! 숯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은… 으허허…

주말에 시간을 내어서 와볼만한 가치가 충분한 맛집!!!!! ‘덕소 숯불고기’ 였습니다~ ^0^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덕소 숯불고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213


[먹스팀] 덕소 숯불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사진으로 느껴지는 생생한 연기.. 숯불고기 먹고싶습니다!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고추장 숮불고기~
보기만 해도 가고 싶네요^^~~~

근 단위로 파는게 새롭네요~ㅎㅎ 신세계 맛집리스트 진주쪽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전국 맛집이 다 기록되어 있어서 반드시 있을 것 같아용!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0^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해용~

전 돼지숯불고기가 엄청 땡기네요~ㅋㅋ
대기장소까지 있는거보니 진짜 사람 많은 곳인가봐요

가게가 상당히 큰 편인데 거기에 사람들이 꽉꽉 차더라고용 +.+

오왘 소불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제가 먹을 수는 없겠군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덕배는 안전하게 스테이크로다가.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ov-jeo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89-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앗!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58.77
ETH 2293.6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