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동대문 현대아울렛 '남산 돈까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짧게 기록하는 맛집 포스팅에 정말 짧게 포스팅 합니다 -.-+

저는 고기가 두꺼운 일본식 돈까스도 좋아하지만 아주 얇게 튀겨진 경양식 돈까스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지없이 돈까스를 츄룹!

IMG_6518.JPG
정말 먹음직 스럽게 생겼지만.. 이걸로는 당연히 모자라서 하나 더 주문!

IMG_6513.JPG

IMG_6514.JPG
바로 냉모밀! 뭐 이정도는 먹어줘야 생명연장을 꿈꿀수 있지 않을까요?

추워진 날씨에 오늘도 든든히 먹었네요. ^.^

정말 짧게 포스팅 했네용~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동대문 현대아울렛 ’남산 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광희동 장충단로13길 20


[먹스팀] 동대문 현대아울렛 '남산 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추운 날씨에 냉모밀을~ㅎㅎ 돈까스 땡기게 생겼네요~

추울때는 냉모밀이죵! ^0^

돈가스 ♥ 사랑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아....... 안돼.... 열시반이 넘은 이 시각에 메시와 지뉴의 드리블만큼이나 환상적인 사진을 봐버렸군요.. 돈까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마나 환상적이었으면 댓글을 이렇게!!_1

아....... 안돼.... 열시반이 넘은 이 시각에 메시와 지뉴의 드리블만큼이나 환상적인 사진을 봐버렸군요.. 돈까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마나 환상적이었으면 댓글을 이렇게!!_2

아....... 안돼.... 열시반이 넘은 이 시각에 메시와 지뉴의 드리블만큼이나 환상적인 사진을 봐버렸군요.. 돈까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마나 환상적이었으면 댓글을 이렇게!!_3

저도 모르는 사이에 드리블을 두 번이나 더 쳤군요....
그만큼 환상적이였나봅니다

도저히 막을수 없는 드리블이었음요. +.+

냉모밀이 와 정말 비주얼 좋네요!

맛도좋아요~ ^0^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ㅜㅜ 돈가스 먹고싶습니당:)

얇은 경양식 돈까스도 너무 맛있어용~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ov-jeo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돈가스에 냉모밀은 사랑이죠 ㅎㅎㅎ

사랑입니다 ^.^

저는 경양식에 있는 베이크드빈 저거 맛나더라구요. 뭔가 옛날 누나따라 가서 먹던 고향 향수가 솔솔 나기도 하구요. :)

옛날 향수 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