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맛집, 장충동왕족발보쌈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롯데슈퍼 근처에 있어서,
저녁에 지나가면 항상 사람이 꽉 차있는 가게,
장충동왕족발보쌈.

그래서 배달로 먹어보다가,
이번에는 가게에서 먹어보았다.

3명이서 족발 중을 주문했는데,
장떡과 된장배추국이 먼저 나온다.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먹었다.

참고로
장떡과 된장배추국은 더 주신다.

본 메뉴
족발

IMG_7879.JPG

IMG_5870.JPG

족발 뒤에 보면 무 무침도 같이 나와서,
쌈으로 같이 먹으면 딱이다.

IMG_6929.JPG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
왜 사람들이 항상 많은 가게인지 바로 알 수 있다.

배달도 맛있지만,
가게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맛집.


맛집정보

장충동왕족발보쌈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656


춘천 맛집, 장충동왕족발보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윤기가 좌르르르하네요~~ 저도 어제 족발 먹긴했는데.. 동생들 먹고 남은 뼈에 붙은 껍질들이요 ㅋㅋㅋㅋ 퇴근하고 갔더니 고거만 남았더라구요. 살코기 보니 군침이 돕니당.

뼈에 붙은 것도 맛있지만 족발은 둥근 반달 고기가 최곤데 아쉽네요ㅠㅠㅠ

진짜 족발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ㅋㅋㅋ
상추쌈에 마늘 얹고 쟁반국수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먹다가 상추 리필받았을 정도로 쌈은 진리입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coo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